프로 2세대 12.9인치 쓰고 있는데 배터리 때문에 바꾸려고 함 프로 너무 비싸서 에어 13인치 고려하고 있는데 내가 쓰고 있는게 프로긴 해도 엄청 옛날꺼잖아 근데도 에어로 가면 역체감이 올까? 그림 그리는 용도로만 쓰고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프로 2세대 12.9인치 쓰고 있는데 배터리 때문에 바꾸려고 함 프로 너무 비싸서 에어 13인치 고려하고 있는데 내가 쓰고 있는게 프로긴 해도 엄청 옛날꺼잖아 근데도 에어로 가면 역체감이 올까? 그림 그리는 용도로만 쓰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