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5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좁쌀이
많아져서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아지는건 느꼈는데 좁쌀 없애는거까지는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좁쌀에는 효과없는것 같아...ㅠ 내가 좁쌀부자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좁쌀에는 그냥 수부지용 토너 여러 겹 챱토하고 알로에팩 하는 게 직빵임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이나 팩 같이 해주면 더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붉은 좁쌀이랑 그 안에
블랙헤드 박혀있는 좁쌀ㅠ
알로에팩은 해주는데 꾸준히ㅠㅠ 에크린도 바르고 있고 뭐가 문제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알로에팩 할 때 토너 같은거 바르고 하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나는 토너 미스트공병에 담아서 쓰는데 그걸로 한 세겹 정도 뿌리고 알로에팩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전혀 효과가 없더라 알로에만 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알로에팩 다 하고 흡수시켜? 아니면 닦아? 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을 씻진 않아 흡수 안 되고 남아있는 건 문질러서 흡수시키고 나머진 손으로 걷어내고 손을 씻음 그리거 윗댓 지금 봤는데 모공 안에 피지 이미 차있는 건 어쩔수없이 압출해야해 팩이나 이런 건 후관리! 나는 압출 한 지 오래 돼서 집에서 내가 하는데 많이 안 해봤으면 병원 가는 거 추천 잘못하면 흉만 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델링팩 일주일에 2-3번정도 홈케어로 해주고 그다음 마스크팩도 같이 하는데 효과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좁쌀은 압출해야 없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ㅡㅠㅠㅠ 에크린으론 불가능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써봤는데 효과 1도 없드라 피부과가서 압출하고 깨끗한 상태에서 수분 채워주는게 확실해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좁쌀 없래려다가 큰 화농성 생겨서 어이없던 적 있었음 그 좁쌀 사라지는 대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저마저 좁쌀이 화농성으로 변해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1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7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1
13:23 l 조회 9
홍콩 vs 마카오2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7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6
13:21 l 조회 15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8
13:21 l 조회 22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1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9
13:20 l 조회 6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