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secret/719732?category=1
이유가 마방용이라 마방에 썼는데 다른건 다 너무 좋은 사람이라 아쉽긴한데 난 이부분이 중요해서 아쉽네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secret/719732?category=1 이유가 마방용이라 마방에 썼는데 다른건 다 너무 좋은 사람이라 아쉽긴한데 난 이부분이 중요해서 아쉽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