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5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9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1. 신입때 이전 직장은 뭐였냐는 질문에 예체능 하다왔다고 해서
-난 너네들이랑 다르고 여기 오래있을 사람 아니라는듯이 허세부린것같았다함
2. 맨날 화장하고 다니다 노메이크업으로 다니기 시작해서
3. 그러다 하루는 끝나고 약속 있어서 화장하고 출근해서
4. 30살인데 패턴 화려한 옷 입어서
5. 회식자리에 옆사람한테 물 있는데 물잔 세팅해줘서

일단 내가 직접 들은건 이정도? 나 업는 자리에선 또 먼말하는진 몰러 헤헤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걍 무시하고 살고있움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또잇다 귤 나눠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건 별걸 다 가지고 그러네 했는데 5는 뭐여... 따라줘도 난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 여초 회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긍데 남자직원들이랑은 안친하고 여자들사이에서 왕따긴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ㅋㅋㅋ 별거 가지고 다 말한다 이정도면 그냥 숨만 쉬어도 까일듯 ㅜㅜ 신경 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냥 스타일 좋고 이뻐서 질투녀들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예ㅅ날 일진이야 뭐야 예뻐서 질투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지하게 이직 추진할 거 같아 쓰니가 자기한테 유리하게 필터링하지 않은 이상 저 사람들 발상 자체가 피해의식에 기반한 것 같아서 너무너무너무어무 기피하고 싶은 부류고 그런 사람들이 모인 회사 부서면 진짜 와...... 너무 말이 안 돼서 이직준비 자극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어차피 영업직이라 난 내돈만 잘벌면 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갠플직이면 상관 없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마저 걱정해조서 땽큐! 그사람들보다 실적 잘나오면 기분조아서 동기부여 되기두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숨만 쉬어도 뒷담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걸 직접 얘기한것도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개는 지적당하고 몇개는 뒷담까는거 냐가 들엇서 해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디서들어 하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노답이다 다들 나이 헛먹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개한심하다 ㅋㅋㅋㅋ 초딩도 안 저럴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억까당하니까 웃겨서 타격감이없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날잡고 몇명 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랏서 나 강해져서 패고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Michin인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먹고 한심하네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숨 쉰다고 욕할 사람들이네 얼탱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여 별 쓰잘때기없는 이유네 어이없어 지금몇개월 됐어 이직해 진짜 뭐하는 행동이래 아니 성인인데 저런다고 별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갸월찬데 어차피 타격감이 없어서 1년 채우고 관둘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개월이면 퇴직금 받자 빡친만큼 퇴직금으로 보상 받으면 되지!! 참고로 점점 심해진다싶으면 증거 다 남겨놔 아님 일기라도 써 그만둘때 직장인 괴롭힘으로 신고하고 싶으면 신고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쳤어 나도 4 빼고 토씨 하나 안틀리고 같은 이유로 혼자 다니고 있어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우리 개고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잌ㅋㅋㅋㅋㅋ나 암만생각해도 맨날 나한테와서 비꼬면서 이전 일에 대한 질문 하는거 보니까 자격지심 맞는것같아 ㅠㅋㅋㅋㅋ힘내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자격지심인 것 같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별것도 아닌 대답 하나하나에도 되게 과민반응하더라........ 일부러 더 그러나싶을 정도로ㅜ 토닥토닥 우리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과민반응하니꺼 샹각났는데
쓰니씨가 회사를 안다녀봐서 모르나본데 사회생활하면서 이러면 욕먹는다는말 들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거긴 아니었을수도 있지만~ 하고 빈정대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반전! 나 프로 엔잡러라서 회사 많이 다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한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개어이없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회사에서 굳이굳이 친목질할필요없지 나도 걍 정 안주고 마이웨이로 다님 잘해줄필요도 없고 힘쓰며 사회생활 하기도 싫고 내 할일만 하면 된단 생각으로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이정도면 싫은데 이유를 갖다붙이는격인데. 그런 수준밖에 안 되는 것들이네. 1년채우고 더 좋은데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쁜데 능력도 엄청 좋아서 그런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떤 회사길래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곧있면 점심때 밥먹었다고 따시키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 이쁘고 주위사람들한테 인기있어서 그러는구나 열폭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 정도 지능 수준이면 걍 쓰니가 저 사람들 수준 낮아서 같이 안노는 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가 이뻐서 질투하나봐~~~ 같잖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니가 싫은 어떤 주동자가 있는 듯
웃기네 진짜
챙겨주면 챙겨준다고 난리고 으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능력좋아서 치고나오면 진짜 별의별 일로 트집잡더라 쓰니가 능력이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바꿔생각해보면 이거네?ㅋㅋㅋㅋ 지들보다 곱게 자란 거 같아서~ 지들보다 예뻐서~ 지들보다 실적 좋은 게 짜증나서~ 지들보다 인성 좋으니까 참아줘서~ 대단하다 쓰니 장점이 이렇게 많을 걸 쟤들이 또 알려주네 갠플 가능이라니까 더더 다행이다 그래도 넘 못되지면 위험하니까 적절히 커트 해가면서 건강한 회사생활 응원한다 쓰니야 오늘도 좋은 날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엥 1 이해가 안됨ㅋㅋㅋ 예체능하다 왔다는걸 어떻게 저렇게 해석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집에 돈이 많을거 같아서 회사 취미로 다닌다 생각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얔ㅋㅋㅋ일이 편한가보네 보통 일이 편하면 사람이 힘듬ㅋㅋㅋㅋㅋㅋㅋ일이 과중하면 옆사람 볼 틈도 없는디 틈이 많은 한가한 사람들인가보네...
신경쓰지말어 질투하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너무 한심한 이유로 저러면 대응할 의지도 안생김. 진짜 그냥 무시하고 돈만 벌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그 사람들 너보다 나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적게는 한두살에서 많으면 열살언저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너 어리고 이뻐보이니가 지들맘대로 말도 안대는 이유 갖다붙이고 미워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쌩얼로다니고 약속있을때만 화장하는데 저걸로 욕한다니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가 예쁘고 실적 좋아서 질투나나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진짜 개억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가 일도잘해서 부럽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당해봤는데 그거 높은 확률로 졸아가면서 따시키는 문화 있을 수 있음ㅋㅋ 나도 몰랐는데 퇴사한다고 하니까 타팀 직원들이 와서 얘기해주더라 그 팀 입사자들 다 한 번씩 당했다고 ㅋㅋㅋㅋ 그러다 새로온 사람 오면 무리에 껴주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개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래 그런 사람들일껄? 쓰니가 아닌 다른 사람이 들어왔어도 똑같이 그랬을꺼야
너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짖짜 가지가지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이먹고 왜 저러고 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못됐다 그런 사람들은 진짜 나이를 어디로 먹은 걸까 이유들도 그저 같잖다 항상 누가 들어와도 그래왔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치만 쓰니 마인드 부러운걸 난 울면서 퇴사할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 마인드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질투네 쓰니 능력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딱봐도 그거네 지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서 회사 취직한건데
예체능 하고왓다고 하면 놀다가 쉽게 들어왔다고 생각해서 급 다르다 생각하는거
그런애들 머리수준 다 저정도라 알만하지 ㅋㅋㅋ머리속에 이상한 관념만 박혀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 백퍼 예쁘다 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뭔 별것도 아닌 걸로 저런 행동 하는 거 보면 쓰니가 어마어마한 장점을 가진 사람인가 보네!!!! 예쁘거나 너무 성격 좋고 싹싹해서 왕따 시키는 년들 빼고 다른 사람들이 좋아한다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신입이 샤넬코코 반지 끼고 있다고 뒷담 까이고 은따당함 난 내가 신입이라 일을 못해서 싫어하나보다 자책 많이 했는데 퇴사할때 동기가 말해주더라ㅋㅋㅋ 진짜 열심히 일하고 인사도 싹싹하게 하고 노력 많이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번 뭐야?? 물준것도 까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와중ㅇ에 신입한테 실적도 밀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인생 그렇게 살고싶나... 무시하고 돈방석 앉으면된다 쓰니야 근데 신경쓰이고 상처받기시작하면 바로 런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참나 흠 잡을 게 없으니까 별의 별 이유 다 갖다붙인 것 같은데
그만큼 쓰니가 그 사람들이랑 다르게 괜찮은 사람이니까 흠잡고 싶었던거지
진짜 유치뽕짝이다 그런 애들 무시하고 당당하게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쁘고 감각적이어서 그런거같아!! 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물잔세팅 어이없네ㅋㅋㅋㅋ 걍 지들끼리 타겟정하고 안어울리는거네 애도아니고 다커서 왜저래 영업이면 걍 냅두고 돈 잘 벌다보면 콩고물 얻어먹을라고 들러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뿌니 파이팅!!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
7:34 l 조회 2
만약 너네가 5천을 시드로 주식을 하려고 할 때
7:33 l 조회 5
집에서 돈가스 구웠어
7:29 l 조회 40
너네는 혈육한테 싸가지 없다고 말 할 수 있어? 아니면 혈육한테 이런 말 들으면 기분나쁨??
7:29 l 조회 14
스키니피그 겁나 노맛이네
7:29 l 조회 5
어제 다들 업무시간에 대놓고 축구봤어?
7:29 l 조회 14
왜 자도 피로가 안풀리지
7:28 l 조회 31
24살 알바경력 5년!!
7:24 l 조회 20
저속노화 그 사람 멘탈 대단허네..6
7:23 l 조회 317
깁자기 닭가슴살 먹고 싶으면 진짜 배고픔이겠지?
7:22 l 조회 6
친구 없다더니 역시 성격 이상한 애들 말은 믿는게 아니네ㅋㅋ
7:20 l 조회 18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어봤어???????2
7:20 l 조회 56
필러필러 5
7:20 l 조회 109
롯데리아 디진다 돈까스 어때?1
7:19 l 조회 21
후하후하 오늘 1순위 기업 면접 보러 가3
7:17 l 조회 31
에르메스 vs 샤넬 카드지갑 골라줘!!3
7:16 l 조회 91
소년이 온다 읽어본 사람...? 1
7:16 l 조회 44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1
7:13 l 조회 35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7
7:13 l 조회 50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4
7:1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