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6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생각보다 성적 안오르더라…
현역때는 성결대?정도 성적이였고
재수할때 실력은 많이 올렸는데
9모나 사설볼때도 한과목 땜에 평소 건동홍 정도밖에 안되더라 수능에선 더 망해서 세종대 썼는데,,
9모 이후로 정병 심하게 와서 더 그런거 같음
이렇게 되니까 너무 아쉬워서 삼반수 생각이 아른거린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재수학원 다녀봐서 아는데 성공하는건 소수임
참고로 내 주변 다 실패야 나 포함
삼수까지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너 그 정도면 성공이라고 봄
그 정도도 못하는 사람이 훨 많걸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수하면서 급성장 바라면 도둑심보라고 하더라. 노베면 다른 애들이랑 똑같이 고등학교 때 안한 만큼 삼년할 생각 해야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숭세단이면...일단 대학교 가서 1학기 다녀보면서 아쉬우면 삼반수까지는 도전해도 ㄱㅊ을듯 내친구도 국숭세단에서 서성한 삼반수로 갔거든 원래 연대 가고싶어하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재수보다도 성공확률 낮은게 삼반수야..걍 편입같은거도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만해도 성공임
대부분은 옆그레이드만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10:58 l 조회 1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2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4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4
반도체1
10:57 l 조회 8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
10:57 l 조회 3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4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18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1
10:57 l 조회 9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4
10:56 l 조회 18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9
필러 녹여본 익 있어? 1
10:56 l 조회 6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1
10:55 l 조회 47
아부라소바 먹을건디1
10:55 l 조회 9
누가 내 회사 책상 사물함에 손댔나봐ㅋ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22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5
10:55 l 조회 1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