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6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6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실물카드 배송 이렇게 오래걸리는거 처음임
대표 사진
익인1
네이버 포인트 혜자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용카드야 구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급중단이래서 후다닥 재발급 했우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저번주 초에 발급해서 이틀만에 왔는데, 점점 소문타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딱 끝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했당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쿠팡카드 끊어버리고 이걸로 갈아타는게 좋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네이버쇼핑 많이 쓰면 포인트 많이 줘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ㅋㅋㅋ 난 지난주에 해서 이틀만에 받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직장이 없어서 신용카드 발급을 못하네 ... 인턴 그만두기 전에 미리 발급 받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없으면 신카 안나와..? 나 이건 아닌데 신카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입할 때 직장 확인하던데?? 나 지난 번 신카 발급은 전화해서 확인하시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없다구 하고 다른걸로 증빙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알바만 하는 대학생인데 저번 주에 네이버 현카 발급됐어!! 알바도 안 하는 사람도 발급됐다던데 현대쪽으로 함 알아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턴 몇개월했어? 국민연금 몇개월 이상 냈으면 발급 가능할걸? 일단 알아봐봐 무직이여도 발급 가능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그럼 나한테 그때 왜그랬지 ㅠㅠ 나 알바하는 곳에 전화해서 확인도 하셨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신카는 결국 후불이니까 쓴 돈 제대로 지불할 능력이 있나 확인하는거여서 직장이나 일자리 있다고 하면 거짓말인지 아닌지 확인하는거고 무직이면 그걸 못하니까 다른 증빙자료로 확인하는거임 그래서 무직이여도 자산같은 여러 조건 고려해보고 돈 낼 수 있을거같다 싶으면 발급해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암튼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그치만 저거 어제까진지 몰랐네?.. 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오늘ㅜ싱청 안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제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용카드 첫 발급인데 네이버로 발급 받을까 고민중이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게 오래걸린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에바다ㅜ 나 신카 이제 끝나는데ㅠ
하나보다 현대가 더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네이버쇼핑 큰금액 자주안하면 그다지..? 오프라인은 1프로 적립인데 한달 한도가 1만원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달에 한번 포인트 크게 쓰긴해
신카 쓰면서 세달에 삼만오천원 정도 포인트 썼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ᜊ̊ ̊ 한달 한도 만원이야???? 지금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오프라인 1프로는 한도없고 네이버쇼핑 5프로적립은 한도 1만원이야!
난 그래서 그녕 1프로적립되는 코스트코현대카드 사용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냐 오프라인은 한도 없어~~ 네이버쇼핑만 한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10일에 주문했는데 17인가 그쯤 받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쩐지 안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새해에 발급받으려다 말았는데 할거그랬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혜택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던디 인기인게 신기하네 돈 적게쓰고 네이버쇼핑으로 결제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캐시백으로 M이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발급중단된다길래 찾아봤는데... 별로더라구 그래서패스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난 짱빨리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금요일에 승인 되고 오늘 받앗어!! 주말 빼면 빨리 받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00이하로 쓸거면 고트카드 괜찮은거같아 포인트 쌓이는거 기분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나 네페 혜택 좋은 거ㅜ같은데... 전월 25만원만 채우면 결제건 1.2 적립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나카드 혹시 네이버쇼핑 결제해도 1.2 적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온오프 카드 결제 1.2고 온라인 하나네페통장으로 하면 3프로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통장 결제 최대 3% 적립
(기본적립 최대 1% + 머니결제 최대 1.5% + 통장 0.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까지 더하면 최대 7% 적립
이렇게 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익아 너무 고마워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 일주일 걸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신규 할까 했다가 그냥 안해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멤버쉽 무료인게 개꿀 나도 작년 말에 발급받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쌍수 한거같아?
23:28 l 조회 3
솔까 요즘 살뺐다하면 걍 약썻나 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
23:28 l 조회 2
애인이 최근에 새아파트 사서 자주 놀러갔는데
23:28 l 조회 2
개취로 성심당 망고 그냥 그렇더라..
23:28 l 조회 3
150/75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 해야 빠질까?
23:27 l 조회 5
애들아.. 엄마가 친구 아버지 장례식장 가셨는데2
23:27 l 조회 12
논문써치용 ai 추천받아
23:27 l 조회 4
작사/작곡 작곡 음악 평가?? 작곡하는 익임!!
23:27 l 조회 8
도수 7도면 술도 아닌가?1
23:26 l 조회 8
친구가 9살 연하 사귄대......허거걱..........
23:26 l 조회 11
모솔 구원해주세여.. 이거 플러팅이야?1
23:26 l 조회 14
만화/애니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리즈가 나올까?
23:26 l 조회 6
생리 며칠전인데 걍 빨리 터졌으면 좋겠는거 나만 이래?
23:26 l 조회 6
(예약펑)나 눈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음8
23:25 l 조회 40
잇팁은 호감있는 상대한테 어떻게 함?
23:25 l 조회 9
웨딩플래너님 갑자기 연락와서
23:25 l 조회 11
얘드라 위고비 얼마야?
23:25 l 조회 5
친구가 왜 자기를 좋아해주냐고 물어보면
23:25 l 조회 7
퇴사한지 3개월째 아직도 포폴 못만듦
23:25 l 조회 7
가슴큰 내추럴체형 엄청 적어?
23: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