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랑 콜라보 자주하고 심심하면 대기업 임원분들 오셔서 회사설명해 해줘서 ㅋㅋㅋㅋㅋㅋ 좀 귀찮을 지경임
나도 이번에 대기업이랑 콜라보 하는 수업받고나서 임원분이랑 안면텄는데 계속 인턴오라고 함 ~ 울 회사 취업 생각해봐 이러시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대기업이랑 콜라보 자주하고 심심하면 대기업 임원분들 오셔서 회사설명해 해줘서 ㅋㅋㅋㅋㅋㅋ 좀 귀찮을 지경임 나도 이번에 대기업이랑 콜라보 하는 수업받고나서 임원분이랑 안면텄는데 계속 인턴오라고 함 ~ 울 회사 취업 생각해봐 이러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