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66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60 출처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https://www.chosun.com/sports/baseball/2025/01/22/GEUF36SQGL5LPPSO3AEFOYSHHY/그 중 반가운 소식이 한국시리즈 제도 변경이다. KBO는 "한국시리즈 진출팀간 공정한 경쟁 기회 제공을 위해, 기존 23 (정규시즌 우승구단 홈구장 - 플레이오프 승리구단 홈구장 - 정규시즌 우승구단 홈구장) 홈 경기 편성으로 열리던 한국시리즈를 2-3-2 방식으로 변경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대표 사진
신판1
엥 이건 기사제목이 어그로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144경기 썌빠지게 뛰고 1위만들어놨는데 홈경기 좀더하는게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니 1위 어드벤티지 이정도는 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뭐가 불공평하다는 거임? 1위 팀 팬 아닌데 불만 가진 적 없음 ... 당연한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글쓴 신판한테 하는 말아니고 기자한테 하는 말 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1위하면 되는데 뭐가 불공평하지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ㅋㅋㅋㅋ갸팬아닌데 꼬우면 1위하면 되지 뭔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이럴거면 왜 144경기 동안 쎄빠지게 경기해서 1위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어휴 별... 논란 다 만든다 1위는 뭐 그냥 하나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당연히 정규 1위 팀한테 저 정도 어드벤티지는 있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솔직히 플옵 승리팀 불리한건 그냥 꼬우면 1등해라 하고 말아야하는건데..ㅋㅋㅋㅋㅋ 예전에 저렇게 똑같이 했을때도 업셋 우승은 잘 안나왔음... 걍 1등팀은 홈에서 우승할 기회만 줄어든건데 쩝 의미가 있나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근데 1위팀은 휴식일도 길어서 충분히 1위 혜택받잖아 난 모르겠음 이전에도 업셋 잘 없었던거보면 걍 크보가 치열하게 7차전까지해서 흥행표팔이하고싶은건가 라는 생각이 듦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걍 아무 생각 없었는데 기사 제목 뭣같이 쓰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보는 사람 입장에선 저게 더 재밌을 듯
야구도 엔터 사업인데 결국엔 흥행이 중요함
흥행시키려고 규정도 바꾸고 이것저것 도입해서 경기 시간도 줄이는 판국에 어찌보면 당연한 수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난 코시 직행이 가장 큰 혜택이라고 생각해서…바뀐 제도가 더 재밌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333 예전엔 232였는데 그렇게 해도 홈팀이 1경기 더 많은 거니까 괜찮다고 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44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55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1위팀이니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애초에 코시 직행은 당연한 거 아니여? 혜택이 아니라
정규 144경기 힘들게 1위했는데 1위 어드벤티지를 왜 없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그럼 1등하면 되는거 아니냐
1등 못했다고 룰을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그냥 누가봐도 코시 5차전으로 끝나니깐 돈 더 못벌어서 7차전가게 하고싶은게 보이는구만ㅋㅋㅋㅋ 뭔 1등 아닌 팀은 무슨 죄냐 하는거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그것이.. 1위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1위팀 아닌 팬들은 당연히 죄없지 ㅋㅋㅋ 근데 이렇게 바꾸는게 팬들 위해서 그런척 하는게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이게 대체 뭐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 갑자기 불공평해진건 뭐임? 1위팀 그동안 저렇게 안했음? 갑자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먼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뭔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1위하면 되잖아...비정상이 정상 어쩌고 기사 본문이 더 어이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1위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지금까지 보통 1위팀 4경기, 상대팀 3경기였는데 24시즌에만 혜택을 더 준 거 아닌가... 난 가을야구 아예 못 간 팀 팬인데 보면서 왜 저렇게 하나 싶긴 했어ㅋㅋ 다시 돌아가는 방식도 1위한테 혜택을 안 준다는 건 아니라 바꾸는 게 더 맞다고 봄. 근데 기사 제목이 진짜 너무 어그로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24시즌에만 그런 거 아닌데..? 몇년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그러네ㅋ 3년째였구나. 암튼 난 1경기 혜택도 충분하지 않나 싶어서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꼬우면 1위하면 될 일
@우리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아 3마무리라던데 누구임??23
16:57 l 조회 86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5)2
16:46 l 조회 261
Kbo 앱 이거 뭐얔ㅋ7
16:43 l 조회 184
프라이데이 나오는 선수들은 언제 알수잇어?!?!3
16:42 l 조회 67
펌하고 직관 보러가는건 에바겠지..? 7
16:40 l 조회 134
동하선수는 어떤 이미지야?ㅋㅋㅋㅋ15
16:36 l 조회 209
우리팀이 오늘은 이길까1
16:32 l 조회 49
왜 마멜이랑 시나모롤은 크보랑 콜라보 안 할까7
16:27 l 조회 157
고척 가는 길인데 인천행인지 안 보고 탈뻔했네
16:26 l 조회 47
비꼬기 절대 아닌데 엘지 오지환이 배트로 바닥 내려치는?? 그거 10
15:58 l 조회 625
직관 성향 다른 친구가 올스타 같이가자는데 14
15:53 l 조회 315
놀 놀티켓 얘기나와서 하는말인데 3
15:50 l 조회 137
야구 입문자인 지인이 데려가달라해서 올스타 같이가는거 비추해(경험담) 11
15:49 l 조회 377
난 사실 프라이데이도 가고싶고
15:49 l 조회 34
퓨처스 한장만 잡아도 올스타 선예매 가능해?5
15:46 l 조회 226
작년에 일예로 2300번대 받고 갔었는데1
15:44 l 조회 100
올스타 감추 언제나와2
15:44 l 조회 153
베네수엘라 사망 추정치 최대 10만이래4
15:43 l 조회 296
올스타 놀에서 예매네..?8
15:43 l 조회 138
작년에 퓨처스올스타 대기1
15:37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