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팀이 지금 돌림판 돌리고 했다가 박은 상태도 아닌데 팀이 이해 안 간다면서 욕 하는 건 난 그게 더 이해가 안 가
선수 팬이면 속상하겠지만 스매쉬도 매범 1군 뛰고싶어했고 매번 어필하다가 오늘 처음 뛴다 응원을 더 해줄 순 있잖아
이기는 게 결국 중요한 거잖아
솔직히 컵만큼 좋은 기회도 없어 정규 시즌도 아니라서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팀이 지금 돌림판 돌리고 했다가 박은 상태도 아닌데 팀이 이해 안 간다면서 욕 하는 건 난 그게 더 이해가 안 가 선수 팬이면 속상하겠지만 스매쉬도 매범 1군 뛰고싶어했고 매번 어필하다가 오늘 처음 뛴다 응원을 더 해줄 순 있잖아 이기는 게 결국 중요한 거잖아 솔직히 컵만큼 좋은 기회도 없어 정규 시즌도 아니라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