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4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익들은 군필남들 안 역겨워? 죄수마냥 추하게 머리 빡빡 깎아대고,노예짓이나 하고 갈굼문화+수직적인 악습문화나 배우고 온게 내 애인 또는 남자형제면 쪽팔릴것 같지 않아? 

거기다가 군필남들 사회나와서 하는 짓거리로는 허구한날 군대 이야기나 하면서 여자들 앞에서 재밌는 이야기 분위기 깨는짓 이잖아? 군대나 가서 노예짓이나 해댄것 때문에 취업 늦게하는거 보면 한심할것 같지 않아

대표 사진
둥이1
해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뭘 해산이야 ㅋㅋㅋㅋ
군필남들 하는짓이라곤 죄수마냥 추하게 머리 빡빡 깎아대고 나와서,역겨운 군대썰이나 풀어대며 여자들 앞에서 재밌는 이야기의 분위기 깨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미필 남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넵! 저 콩팥병 면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 있어?1
19:31 l 조회 7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10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1
19:27 l 조회 8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6
19:18 l 조회 38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5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3
19:12 l 조회 31
인티제 얼빠야??2
19:06 l 조회 1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6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8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0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6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18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0
18:32 l 조회 74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89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5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6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6
18:2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