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다들 진짜 개많이해 계속 함 다들
근데 난 원래 전화 공포증 있기도 하고 받아도 내가 모르는 내용인데 뭐라고 해야할지를 모르겠음 ㅠㅠㅠㅠ그렇다고 안 받기엔 눈치가 보임 이제ㅠ
이게 제일 스트레스야 일하는것보다도 전화가 젤 싫어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전화 다들 진짜 개많이해 계속 함 다들 근데 난 원래 전화 공포증 있기도 하고 받아도 내가 모르는 내용인데 뭐라고 해야할지를 모르겠음 ㅠㅠㅠㅠ그렇다고 안 받기엔 눈치가 보임 이제ㅠ 이게 제일 스트레스야 일하는것보다도 전화가 젤 싫어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