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대구FC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제목 그대로야
나 월 700버는 강사인데
요새 너무 우울해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유부녀라서 돈 벌어도 빚갚고 뭐 이거저거 나가면 나한테 쓸 수 있는 돈은 한 160?
여기에 보험 폰 교통비 이런거 다 포함
배부른 소리일수도 있는거 진짜 알거든?
근데 내가 사고싶은건 내 능력보다 비싸고 그렇다고 
별로 원치않는거에 돈을 쓰고싶진않고…
남편은 수업 좀 줄이라고 하는데 수업 줄이면 그만큼 수입이 주니까 줄이고 싶지도 않고
pms인지 갑자기 울컥해서 한바탕 눈물 뺐네
그냥 하소연 하고 나중에 글 지울게 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애들아 ㅠㅠㅠ 진심어린 위로와 조언 정말 고마워 ㅜㅜ 이런 글 처음 써봤는데 덕분에 진짜 마음이 위로가되구 힘이 생긴다 알려준 말들 다 기억하고 해볼게 ㅜㅜ 글은 지우려고 했는데 너네 위로 보고싶어서 남겨둘게 ㅠㅠ 고마워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힘든가 보다 지친거 같아 좀 쉴 수 있는 시간을 더 만들어 보는 게 어떨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틈틈이 산책이라도하거나 커피 한 잔 마시면서 하늘도 좀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볼게 고마워 ㅠㅠㅠㅠ 쉬어도 다음에 할 일들이 생각나서 쉬는거 같지도 않았거든 ㅜㅜㅜ 노력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든 균형이 필요해 마음이 무너지면 나중에 몸도 무너져.. 나라면 일단 수업을 조금 줄여보고 회복한 다음에 늘리든지 유지하든지 고민해볼 것 같아 강사로 그정도 벌면 능력도 있고 열심히 했다는건데 잠깐이라다 스스로 쉴 시간을 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번아웃 올 때 책 읽는데 도움 많이 돼! 아예 다른 인물 삶에 잠깐 들어갔다 나오는 기분이더라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게 생각하는거 어떨까! 만약 삼백,오백을 벌면 남는게 없잖아
칠백이니까 그만큼 낼수있다고 생각하능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아도 700버는데 저정도 쓰고 본인 돌볼틈도 없으면 현타오고 힘들듯.... 또 현실을 생각해서 일못줄이는것도 이해가고... 참... ㅜㅜ 조금 쉬었으면 좋겠는데 쉬란 말도 함부로 못하겠네..그래도 몸이 우선이란 말은 할거같아 몸도 정신도 건강 하지 못하면 돈도 못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수입이 줄어들까봐 나를 돌아보지도 못하고 수업 못 줄이는 힘든마음도 이해가 너무 된다 ㅠ.ㅠ 그래도 글처럼 쓰니가 느낀다면 수업을 조금 줄이고 푹 쉬면서 리프레쉬 한 번 해줄 필요가 있어보인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부럽다 ㅠㅠ
일 줄이면 또 다시 늘릴 수 있을까 걱정되고 그렇지 않아? ㅠㅠ
너무 힘들면 여행도 한번 다녀오고 쉴 구멍을 만들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애들아 ㅠㅠㅠ 진심어린 위로와 조언 정말 고마워 ㅜㅜ 이런 글 처음 써봤는데 덕분에 진짜 마음이 위로가되구 힘이 생긴다 알려준 말들 다 기억하고 해볼게 ㅜㅜ 글은 지우려고 했는데 너네 위로 보고싶어서 남겨둘게 ㅠㅠ 고마워 정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06.24 08:43 l 조회 36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06.24 08:42 l 조회 20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3
06.24 08:42 l 조회 44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06.24 08:41 l 조회 50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06.24 08:41 l 조회 16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18
06.24 08:41 l 조회 1000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06.24 08:41 l 조회 27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59
06.24 08:41 l 조회 3666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41
06.24 08:41 l 조회 1707
맥세이프 버스카드찍을때 인식잘돼?
06.24 08:40 l 조회 8
다들 시험볼때 어떤 편임?1
06.24 08:40 l 조회 24
제미나이 못믿겠음..... 뭔가 계속 틀려6
06.24 08:39 l 조회 77
서울 쌍수 재수술 얼마 잡아야해?2
06.24 08:38 l 조회 20
나만자꾸 인티 하다보면 트립켜져??3
06.24 08:38 l 조회 7
분명 버스 줄 내가 먼저 서있었는데 새치기하는 할줌마들 진심 ㅠ
06.24 08:38 l 조회 15
어제까지 장례치르고 오늘 출근하는데 디지겄다
06.24 08:38 l 조회 40
집에 있는 카레 싸갈까
06.24 08:37 l 조회 10
결혼하고 방구같은거 언제 텄어??5
06.24 08:37 l 조회 46
회사 영종도인데 금요일 밤 비행기 8시꺼 괜찮을까8
06.24 08:37 l 조회 19
하닉 진짜 1주만 더 사고싶은데 더이상은 씨드가 없음
06.24 08:37 l 조회 31


처음이전7967977987998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