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특성상 감정표현이 강하지는 않아서 얼굴 근육을 많이 쓰지는 않는데 뭔가 표정에서 어떤 생각이나 감정을 느끼는지 잘보인달까?
일관적인 거 같은데 단조롭지 않은? 말할 때도 그렇고 미세한 감정이나 표정이 잘 전달되서 좋은듯
|
캐릭터 특성상 감정표현이 강하지는 않아서 얼굴 근육을 많이 쓰지는 않는데 뭔가 표정에서 어떤 생각이나 감정을 느끼는지 잘보인달까? 일관적인 거 같은데 단조롭지 않은? 말할 때도 그렇고 미세한 감정이나 표정이 잘 전달되서 좋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