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평범한디 성형할 깜냥도 안되고 어차피 연예인할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될 수 있는 것고 아니고~ 걍 이정도면 괜찮지~ 하고 정신승리하면서 살려고... 사실 외모정병와서 스스로 세뇌중이야....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걍 평범한디 성형할 깜냥도 안되고 어차피 연예인할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될 수 있는 것고 아니고~ 걍 이정도면 괜찮지~ 하고 정신승리하면서 살려고... 사실 외모정병와서 스스로 세뇌중이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