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2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1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취준생 몸무게 레전드 롤코…ㅎ | 인스티즈한달 반만에 5키로 빠지다……..

입맛이 진짜 죽어서 라면 한개도 못먹음 이제..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난 취준하면서 5키로 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그러다가 생리 터지고 위 늘어서 다시 평균량 복귀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난 생리해도 입맛이 안 돌아와…. 한 3달 전부터 입맛 떨어져서 점점 양 줄였더니 결국 라면도 다 못먹을 정도 됨… 내가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입맛이 진짜 제일 먼저 사망해서..ㅋㅋㅋㅋㅜㅠㅠ 이번이 제일 최장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루에 한끼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보통 두끼? 일반식으로 머금 근데 내가 쌀을 안 좋아해서 원래도 밥양이 많이 적긴했어… 한 일반인 반그릇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러다가 취업하고 빠진거의 듀배로 늘어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나도 빨리 취업하고 입맛이 살아낫음 좋겠어… ㅜㅜㅠㅠ 하 오늘 엄마가 배추전에 게딱지장 줬는데 진심 다섯수저 먹고 터할 것 같길래 고만 먹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속상..... ㅜㅜ 입맛없을정도로 스트레스받는구나... 아직 연초라 그럴거야 상반기 공채 같은거 기다려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어ㅠㅠㅠㅠㅠㅠㅠ 꼭 이번년도에 성공햇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취준 땐 몸무게 쫙 빠지고 회사 들어가면 역대급 찍음ㄱㅋㅋㅋ회사에서 군것질 마니 하는데 그거 안하는게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준 기간 얼마나되써??
나는 오히려 살찐듯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얼마되진 않음…ㅎ 20학번인데 이제 졸업하면서 본격적으로 취준 준비해가지고 한 3개월 한 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 공시 때 안 그래도 없는 살 계속 빠져서 30대 찍고 밥 한 그릇 못 먹어서 먹기 싫다고 울면서 먹고 그랬어 ㅠㅠ 근데 이럴 때 건강 안 챙기면 나처럼 대상포진 온다? 억지로라도 먹어 영양제 꼭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힝 어머니 걱정되셔서 쓰니 최애조합 준비한거 감동.. 근데 살 갑자기빠지면 면역력 개박살나 꼭 싫더라도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다 따숩다…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자기일 같아서 오지랖부리는거지 뭐.. 꼭챙겨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번주에 삼키로빠짐 진짜우울맥스 ㅋㅋㅋㅋㅋㅋㅋ 삼일동안 호두과자두개먹고 학원스카집학원스카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난 스트레스 먹을걸로 푸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인티에 남익들 많아진 건가?
21:34 l 조회 1
철판볶음같은 라면 없나..
21:33 l 조회 1
수영 자유형 어떻게 하면 잘할수 있는 거임? ㄹㅇ 눈물나
21:33 l 조회 1
개봉안한 렌즈 교환가능해?
21:33 l 조회 1
고1 동생 도박했대
21:33 l 조회 1
혜안 영상 최근에 조금 보고있는데
21:33 l 조회 1
회사에서 배우는일이 너무 간단해서 현타옴 ㅋㅋ
21:33 l 조회 1
법적으로 문제없는 깨끗한 10억
21:33 l 조회 1
생식기 겉에 따가워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잡히는데 무ㅏ임??
21:32 l 조회 3
나 턱끝필러 맞을까 말까? 1
21:32 l 조회 8
30초 인스타 계정 만들었는데 친구가 없어서 애매하다
21:32 l 조회 5
이투스 인강 재생하려는데 창이 안 열려
21:32 l 조회 2
원래 사람은 자연광에서 더
21:32 l 조회 4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6개월만에 외국 매매혼 알아본다네 ㅋㅋ2
21:31 l 조회 21
간호졸업반인데 공항에서 일하고 싶음....1
21:31 l 조회 15
회사 첨 다니는데 정규직 전환 언제 말해줌? 2
21:31 l 조회 11
타투 싫어하는 익들아 발등에 작은 레터링 있는것도 별로야 ?2
21:31 l 조회 7
물치나 작치익들 있어?
21:31 l 조회 7
당근라페 다이어트 음식이야??
21:31 l 조회 11
성인되고서 망한 연애만 생긴 여자의 한탄...
21: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