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인데 난 진짜 잘하는게 없어
공부도 못해 말도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 정리를 못하니까 어버버거려 예쁜것도 아니고 몸매가 좋은것도 아니야
운동신경도 없어 손재주도 없어
진짜 잘하는게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아 심지어 운도 없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
|
내 이야기인데 난 진짜 잘하는게 없어 공부도 못해 말도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 정리를 못하니까 어버버거려 예쁜것도 아니고 몸매가 좋은것도 아니야 운동신경도 없어 손재주도 없어 진짜 잘하는게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아 심지어 운도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