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0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근현대사 관심 많아서

2차세계대전이랑 냉전시대분단국가의

흔적이 잘 남은 곳으로 추천좀

대표 사진
익인1
뮌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베를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뉘른베르크에 전범재판소랑 나치전당대회장
뮌헨은 근교에 다하우라고 있는데 거기가 나치가 젤 처음으로 지은 강제수용소임 여기 전시관도 잘 설명되어있어서 엄청 추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를린은 당연히 장벽 있으니까 필수로 갈 것 같아서 두군데 추천함 특히 다하우..나 여기서 공부 엄청했어
뉘른베르크랑 뮌헨 기차로 2시간 거리라 가까움! 뮌헨 근처에 디즈니성으로 유명한 지역도 있으니 남부쪽 한번 쫙 돌고 베를린으로 가는거 추천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성공했는데ㅋㅋㅋ본부장님이 파트장님한테
13:12 l 조회 1
내가 선물로 친구를 차별한건가(긴글주의)
13:12 l 조회 1
뭔가 생리통 심하진 않은데
13:12 l 조회 3
조손가정 손자로 태어나서 전문대 사회복지학과 나오고 복지사하는거 이상함?4
13:11 l 조회 11
폴리오 어깨마사지기 쓸만해?
13:11 l 조회 4
겨드랑이 레이저 왤캐 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1 l 조회 7
취미로 밴드하는 익들 고민좀 들어줘
13:11 l 조회 3
레인부츠 큰거지?
13:11 l 조회 5
하닉 패닉셀 할거같음3
13:11 l 조회 29
하 살 빠지니까 슬슬 가슴 줄어드는 거 보이는데 슬프다ㅠㅋㅋㅋ
13:11 l 조회 5
보통 세후 252정도 벌면 얼마정도는 저축 해?????5
13:11 l 조회 10
나보다 소액으로 주식하는사람 잇음?
13:10 l 조회 14
반도체 주울 기회가 계속 오네 수상하게…2
13:10 l 조회 28
나 주식에 재능잇나바
13:10 l 조회 35
이번 주식장으로
13:09 l 조회 28
2월 졸업인데 공백기 5개월 다 되어가네
13:09 l 조회 11
진짜 큰 고통이었던 거
13:08 l 조회 19
보면 그냥 하닉 못사서 배아픈 사람들이4
13:08 l 조회 53
바지 24입지만 흉곽80인 나4
13:08 l 조회 22
하이닉스 삼전 둘 다 7월 실적발표 때쯤 또 한 번 쏠 것 같긴 한데3
13:07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