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1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키움 T1 KIA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8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그냥 들어가지 마... 대기업은 일찍 가는 게 맞고 중소여도 정상적인 곳이면 그냥 대기실로 안내해줌 
대표 사진
익인1
나 면접관인디 뭐라고는 안하지만 30분 일찍 오면 당황스럽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메인은 아니고 걍 참여하는데 일찍 오면 대기하라고 안내해주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 막무가내로 면접 일찍 보겠다는 것도 아니고 걍 일찍 가서 대기하면 됨 앵간한 곳은 다 대기실 준비해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애초에 인사팀이 안내해주고 대기하다가 정해진 시간 맞춰서 직무 임원 면접 보는거 아님? 면접관 일정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한다는게아니라...면접관입장에서도 일이 있으니깐 제시간에 오는게 좋다는 소리겠지.딱히 +는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촉박하게 오는 것보다 플러스야 얜 시간 약속은 철저하고 출근도 일찍 하겠네 생각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응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일찍왔다고 당황스러운 회사는 뭐하는 회사냐...?보통 면접관들은 하루 다 빼두지 않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대기실 있던데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한 10분 전은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면접자들 대기장소 별도로 있으면 좀 일찍와도 아무 상관없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게 없는 규모니 일찍오면 난감해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사팀이 연결해주니까 상관없는데? 인사팀은 그런 역할 하는 팀이니까! 인사팀 연락해서 안내받고 대기실에서 차분히 마음 가라앉히면서 면접 준비하는게 좋지! 5-10분 전 도착해서 급하게 면접 들어가는 것보다 훨씬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30분 일찍가는게 당황스럽다는 거에서 회사 전반에 체계없는게 느껴짐 ㄹㅇ중소인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리 기다리는거 안되는 회사면 안내문에 적혀있음 일찍 오지 말라고 그냥 알잘딱깔센으로 하는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면접 대기실도 없으면 회사운영 어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딱히 상관은 없는데 요즘엔 아웃소싱 소개해주는 곳도 있어서 면접 일찍가면 ? 하는 회사들 몇 있었어, 그리고 보통 10분전에 방문을 왜 하라 그러겠어?
준비되어있는것보다 안된곳이 더 많을 수 있고
우리가 맨날 큰 기업 면접만 보는게 아니잖아?
때에 따라 다르게 하는게 맞다고 봄 눈치껏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본인이 넘 일찍왔다고 생각들면 면접 볼때 나는 너무 이른시간에 도착했다 그러면 근처 커피숍이라도 가있곤 했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지방 서울 할거 없이 대기실 마련 안된곳도 마너 ㅋㅋㅋㅋㅋㅋㅋ
대기했다가 그자리에서 바로 면접 보는곳도 많은데 그럼 거기도 대기실 아닌거잖아 결국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인사팀인데 면접 딱맞춰서 오는 지원자가 더 드문듯 다들 일찍 오지 않음? 대기실 따로 세팅 미리 마쳐두는데 뭐가 문제지 그것도 마련 못할 정도면 규모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기실없는 중소중엔 꼽주는곳 꽤 있더라
10분-15분전에가도 싫어하는곳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뭐 10인이하라 사무실1개로만 운영하는 회사 아니면 상관없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0인 미만 회사에 30분 일찍 가도 대기실 안내해주던데 그런걸로 뭐라하는 이상한 기업이 있어?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찍온다고 당황스럽다는 인사담당자는 처음보는데 ㅋㅋㅋㅋㅋ 면접있는날은 아예 대기하고있던데 우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기실도 없는 회사면 얼마나 작은거냐 안가는게 맞음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겹살을 집에서 구웠는데 왜 그 강한 향이 안 느껴지지
17:45 l 조회 1
아프리카 부족 언어는 어케 번역하는걸까
17:45 l 조회 1
사주 보러 가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인복있겠네~ 인데
17:45 l 조회 1
족발은 비싸
17:45 l 조회 1
너네 강남역이나 건대역 가서 머리 해?
17:45 l 조회 1
마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ㅠㅠ
17:45 l 조회 1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
17:45 l 조회 1
소개할때 27살이라고 안하고 00년생이라고 말하면
17:45 l 조회 1
나만 이런가
17:45 l 조회 1
개인적으로 진입장벽 낮아진 음식1
17:45 l 조회 1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
17:44 l 조회 1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2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2
쿠팡 가끔 봉투 말고 재사용백 같은거에 오던데
17:44 l 조회 3
성심당 망고롤 먹었는데 그냥 맛있는 망고가 든 롤이다
17:44 l 조회 3
165에 몇키로면 비키니 입을거같음?
17:44 l 조회 3
병원 회계 잘 아는 익 있어 ?
17:44 l 조회 3
아빠가 나보다 ai랑 다이소 올영 이런 거 잘 털고 다녀서
17:44 l 조회 4
엄마몰래 야금야금 집정리하는데 속이 다 시원하다ㅋㅋㅋㅋㅋ1
17:43 l 조회 8
초보운전은 운전에 익숙해져서 좀 느슨해질때? 조심해야됨 2
17:4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