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일단 부모님이랑 할머니 현금 드리긴 할 건데 선뭏도 사가야 하나 싶어서... 본가 갔다가 다같이 할머니댁 가는 거라 현금에 선물 드리려고 했는데 그럼 부모님이 서운해하려나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