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5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어때 커플끼리 같이 하면 좋아? 사이 좀 좋아지나?
나 겜 잘 못하는 편인데 롤 배우기 쉽니 ㅠㅠ
애인 지금 설 동안 본가 내려갔는데 그동안 배우면 같이 할 정도는 되려나
같이 즐길 정도 되려면 어느 정도 해야하고 뭔가 팁이 있는지도 궁그매…!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거 상관없어 그냥 내 취미 같이 공유하고 싶은거라 한다는 거 자체로 신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그럼 혹시 둥이는 같이 취미로 즐기는 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같이 런닝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롤 잼없던데 나는 넘 지루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롤은 원래 했던 거야? 아님 애인 땜에 시작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친앞에서 욕안했는데 롤 하면서 욕함 같이 롤만하면 싸워서 각자 다른게임 하고 평화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둥이는 롤 원래 하던거야 아니면 남친 때문에 시작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원래 롤하던 사람이얔ㅋㅋㅋㅋ 서로 플레이스타일 안맞아서 싸우다가…ㅎ….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그렇구나 ㅋㅋㅋ 플레이 스타일이 안 맞는 건 어떤 건지 혹시 설명해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친은 좀 수비적이고 내가 공격적이라 킬각인데 킬놓치는경우가 왕왕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바사 케바케지 해보고 아니다 싶음 말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럼 너도 원신 하자고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 내가 기본적으로 온라인 겜을 잘 모르고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도 이 생각 땜에 ㅋㅋㅋㅋㅋㅠ 걍 지금까진 안 해준 거라 ㅋㅋㅋ… 롤 많이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온라인 게임은 거의 안 해 ㅠ 나는 스위치 같은 게임 좋아해서! 그나마 옵치 정도? 그것도 잘하는 건 아니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남친이 나보고 롤 시작하라고 함… ㅋㅋ 그래서 배워볼까 하는데
게임스타일이 너무 내 취향이 아니라ㅜㅜ
난 옵치나 배그 좋아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22 나도 그나마 옵치 배그는 해봤어 잘하는 건 아니지만 ㅋㅋㅋ 롤은 엄두도 안 나더라 ㅠ 둥아 같이 배워보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노력은 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공감대 형성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래서 난 롤체배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 롤도 게임 맵같은게 여러가지 있는데 협곡 같이 하면 같이 해서 사이 좋아질일은 딱히 없을 것 같고 칼바람은 같이 해도 ㄱㅊ 못해도 상관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많이 듣긴 햇는데 정확히 차이를 몰라서 소환사협곡이랑 칼바람이랑 머가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협곡 - 각자 정해진 역할이 있고 위치가 있음.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협동해야 게임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음. 따라서 싸움이 빈번하게 발생, 진흙탕싸움 되면 삔또나가서 게임 이상하게 하는 애들때문에 절대 이기지 못함 -> 실제로 같이 하는 사이끼리도 싸우게 될 가능성 높음
칼바람 - 역할같은거 없음 그냥 본인이 하는 캐릭터 스킬만 알아도 적 죽일 수 있음 맵도 그냥 일자맵이라서 갈 곳 없고 앞으로만 가면 됨. 가끔 시비터는 애들 있으나 그냥 무시하고 내할거 해도 됨. 같이 하는 사람이랑 싸울일이 거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설명 고마오!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
15:59 l 조회 3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4
15:52 l 조회 25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6
15:50 l 조회 15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0
누가 예민한거야? 둘다 이상해? 8
15:48 l 조회 37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4
15:45 l 조회 17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22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32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0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49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45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37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2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45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7
15:17 l 조회 60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4
15:16 l 조회 58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3
15:14 l 조회 57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26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31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4
15:11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