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7343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9
이 글은 12년 전 (2014/5/21) 게시물이에요

진지하니까 제목에 해당되는사람만 댓글달아줘

애인이없어봣어 이런 장난댓글말구

대표 사진
둥이1
3일..걔한테 먼저 연락오긴햇어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먼저연락안오면 너가연락할생각은없었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걔가 잘못해서 싸우게 된 일이라..그래서 생각할 시간 좀 갖자고 당분간 연락하지말자고 했었던 거엿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3년 싸운적은없고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루정도..?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틀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일주일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누가먼저연락했어? 그리고 연락안오면 어떤생각들었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싸우면서 전남친이 자기화에못이겨서 지 폰 뿌셔서 난 연락할생각없었어 연락안오길래 헤어질생각으로 내가 얘찾아갔다가 여차저차해서 풀었었어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헤어질생각만 가지고 찾아갔어? 그리워서 풀고싶은맘 조금도없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응 나는 얘한테 먼저연락하고싶어도 얘가 폰이 없으니깐 난 하염없이 기다려야하는데 얘는 기숙사 친구폰이나 공중전화로 할 수도 있는건데 안하니깐 너무 괘씸해서.근데 얘기하다보니깐 화해하게됐어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내여친은 연락할수있는상황이고 오늘로3일째인데 언제쯤연락올까 또내가먼저연락하면 버릇들어서 먼저연락못하겟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그거진짜 버릇들어 나도 내전남친 한테 내가 먼저화해하고 먼저다가가고 늘 먼저 붙잡았거든 근데 진짜 버릇들어서 그게 당연한줄알더라 이런문제로 계속 싸우다가 이번에 헤어졌거든 맘고생이 심하겠지만 이번엔 쓰니가 먼저다가가지마 또 먼저다가가서풀어주면 이담에 싸워도 또 반복될꺼야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또 연락못하는게 답답해서 먼저연락할까 고민했는데 너말듣고 연락먼저안해야겠다는 확신섯어 그러고 헤어졋을때 전남친이 연락왓엇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이 문제로 헤어진것도 맞는데 저건 몇년전일이야 근데 저게 몇년째 안고쳐졌었어 결국 쌓이고 쌓이다가 헤어졌었는데 처음 몇개월은 연락안오더라 근데 얘가 카톡상메,페북 에 나 보란듯이 나 그리워하는듯 써놓길래 내가 그냥 먼저 잘 지내냐는식으로 연락했다가 우리서로 정말 잘 하자고 진지하게 얘기하고 다짐하고 다시 사겼었는데 얼마못가고 얘 버릇 또 나오더라 그래도 난 다시 헤어지기싫었고 얘가 바뀌어지길 원했었는데 안 고쳐지더라 결국 이번에도 같은 이유로 헤어졌고 헤어진지 한달 되가는데 아직 연락없어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난 내가먼저연락안해서 여친도연락없고..그게 1주일 넘어서까지연락안하게되면 자연스레 헤어지는 경로를타는걸까봐 두려워..연락안해도되는게 맞는걸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이제껏 사귀면서 거의 너가 풀자하고 너가 다가갔었어? 그러면 이번에 연락이 끝까지 안오면 헤어지는게 맞다고봐 너가 먼저 연락해서 풀고 다시 사겨봤자 그게 얼마나 갈꺼같아?! 내가 많이 겪어봐서 말해주는거야 진짜 반복의 반복이야 여자친구가 고치지않는한 계속 반복될테고
질질끓어봤자 더 안좋아지고 더안좋게 헤어지더라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내가다가간적이많아 근데 예전에한번 맘먹고 한5일연락 안하는데 여친한테 먼저연락왓던적이있어 미안하다고
근데 이번에도그럴수있을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일단 끝까지 기다려봐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4에게
알겠어 고마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글쓴이에게
좋게 풀길 바랄게.!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싸우면 그자리에서 풀었어 어떻게든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일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일주일정도?!!!!!!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누가잘못했고 누가먼저연락했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서로잘못했어 싸우다가 서로 말을 좀 심하게해서... 연락 기다리긴했는데 안오면 찾아가서 헤어져야지!!! 이러고있었는데 걔가 와서 사과했고 나도 사과하고!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오면 찾아가서 헤어져야겟단생각만했어? 가서잘풀어보고싶다거나 그리운생각이 들었다거나그런건없구?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있었지!!! 그때는 그냥 아ㅣ 헤어질거야!!!!! 이러면서도 속으로 기다리고 그랬던거같아!! 그냥 싸우고나서 괜히 자존심 굽히기 싫어서? 막 헤엉지겠다고 막 말했는데 속으로는 가서 사과할까말까 엄청 고민하고 그랬었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7?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풀었어?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이틀..?
1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하루도 안가. 싸우면 무조건 하루안에 풀어.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6
17:11 l 조회 17
이 정도의 바쁨이면 연애 하는게 아니지? 1
17:09 l 조회 20
애인이 내가 한 말에 마음이 차가워졌다고 말하면 어때? 4
17:05 l 조회 23
애인이랑 약혼했는데도 아직까지도 안 맞는 거 한가지2
17:02 l 조회 32
내 짝사랑 상대가 istJ 남자.. 어떻게 꼬셔야해?3
17:00 l 조회 24
어쩌다 좋아졌을까?
16:57 l 조회 18
상대가 직업이 직업군인이야 어떨거 같아?? 미래를 보자면14
16:56 l 조회 36
인스타에 진짜 개부러운 커플 있음ㅋㅋㅋ2
16:53 l 조회 77
통보이별 당한 거 말고 해본 익들아1
16:48 l 조회 29
이정도 변하는건 이해해줘야 하는걸까?6
16:44 l 조회 53
애인 여행 이해해 이거?27
16:44 l 조회 66
자차 타고 20-30분 거리면 일주일에 몇 번 만나?3
16:42 l 조회 25
연애초반인데 istj 애인이 보고싶다고 급약 잡았어3
16:38 l 조회 46
소개팅남이 애프터는 했는데 내 맘 확신이 없으면 카톡 텀 어떻게 하는게 베스트야..? 1
16:36 l 조회 22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12
16:33 l 조회 50
썸남 인스타 맞팔…!1
16:29 l 조회 27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22
16:27 l 조회 62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3
16:21 l 조회 41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13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11
16:16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