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8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목요일날 서울에서 차타고 군산 여행 가기로 했는데 운전하는 애가 눈오면 위험하지 않냐고 계속 그러길래.....하 취소하면 오바같아?....나도 내가 운전하는게 아니라서 ㅜㅜ 모르겠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운전은 잘해ㅜㅜ 오래해서 근데 그냥 폭설 때메 걱정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오면 취소해 ㅎㅎ 운전 10년이상이지만 눈오면 차도 바꿔서 나가 4륜으로. 글구 눈오면 걍 안나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길은 시한폭탄임 아무리 운전 잘해도 다른차가 박는 경우가 더 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이번에지면 우리끝이야?
11:01 l 조회 1
일 안하니까 머리 굳는느낌이야
11:01 l 조회 1
미용실 펌 예약하는데 종류 왤케 맠ㅎ아?
11:01 l 조회 1
하 면접 개떨렸다 ㅠㅠ
11:00 l 조회 1 l 추천 1
아니 초록글 관심 왤케많이주는데
11:00 l 조회 1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4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2
10:59 l 조회 29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51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8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40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54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6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8
10:56 l 조회 71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5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7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21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8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