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영수증 많이 하는 편인데 오늘 연말정산하려고 보니 하나도 안되어있길래..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다시 등록했거든?
(전에 잘못했는지 등록 안되어있었어)
그리고 현금영수증 발급은 내일 된대.
그러면 이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은
내가 24년도에 결제한것들이지만 오늘(25.01.30) 번호 등록 했기 때문에
25년 연말정산때 제출하게되는거야..? 어렵다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
|
현금영수증 많이 하는 편인데 오늘 연말정산하려고 보니 하나도 안되어있길래..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다시 등록했거든? (전에 잘못했는지 등록 안되어있었어) 그리고 현금영수증 발급은 내일 된대. 그러면 이 현금영수증 발급 내역은 내가 24년도에 결제한것들이지만 오늘(25.01.30) 번호 등록 했기 때문에 25년 연말정산때 제출하게되는거야..? 어렵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