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를 들어 나는 표현 많이 해주는 애인한텐 좀 시크하구 ㅠ... 무뚝뚝한 애인한텐 애교가 많거든.
근데 이게 마음의 크기가 달라서 그런건 아냐 !!
너네두 그래..? 아님 일관돼?
|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를 들어 나는 표현 많이 해주는 애인한텐 좀 시크하구 ㅠ... 무뚝뚝한 애인한텐 애교가 많거든. 근데 이게 마음의 크기가 달라서 그런건 아냐 !! 너네두 그래..? 아님 일관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