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결혼한 사촌오빠한테 30 냈는데 올해 퇴사해서 좀 빡세ㅜㅠ 모은 거 안 깨고 퇴직금으로만 생활중인데 또 사촌 결혼한다해서..
20내면 좀 그런가?ㅜㅠㅠ 엄마한테 빌려서 낼까 했는데 못 돌려받을 돈인데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싶고 어카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결혼한 사촌오빠한테 30 냈는데 올해 퇴사해서 좀 빡세ㅜㅠ 모은 거 안 깨고 퇴직금으로만 생활중인데 또 사촌 결혼한다해서.. 20내면 좀 그런가?ㅜㅠㅠ 엄마한테 빌려서 낼까 했는데 못 돌려받을 돈인데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싶고 어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