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피부가 어두운 웜톤인데 피부가 남들보다 잘타서 얼굴색이 다른피부보다 유독 어두움
화장할때 23호써야 맞는 피부톤임
코로나 기점으로해서 얼굴화장 잘 안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문제는 피부 화장을 안하니까 피부가 어두워서 원래 립색깔이 안맞아보임 ㅠㅠ
뭔가 동남아 느낌나는 더운느낌?ㅋㅋㅋㅋㅋㅋㅋ
어두운톤 피부 익들아 맨얼굴에 어울리는 데일리립
있으먄 추천해줘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피부가 어두운 웜톤인데 피부가 남들보다 잘타서 얼굴색이 다른피부보다 유독 어두움 화장할때 23호써야 맞는 피부톤임 코로나 기점으로해서 얼굴화장 잘 안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문제는 피부 화장을 안하니까 피부가 어두워서 원래 립색깔이 안맞아보임 ㅠㅠ 뭔가 동남아 느낌나는 더운느낌?ㅋㅋㅋㅋㅋㅋㅋ 어두운톤 피부 익들아 맨얼굴에 어울리는 데일리립 있으먄 추천해줘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