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은편인데 거리가 안멀어서 다 들리는 자리였음. 한명은 회사 신입인데 상사가 둔하다, 인지능력 안좋다 이런 말 들어서 이모랑 상담하고 있고.. 그 사람가고나서는 변호사들이였는데 사무장이 다른 변호사한테 욕듣고있음ㅋㅋ 일 제대로 하자고. 거기있으면 다양한 얘기 많이 들을듯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맞은편인데 거리가 안멀어서 다 들리는 자리였음. 한명은 회사 신입인데 상사가 둔하다, 인지능력 안좋다 이런 말 들어서 이모랑 상담하고 있고.. 그 사람가고나서는 변호사들이였는데 사무장이 다른 변호사한테 욕듣고있음ㅋㅋ 일 제대로 하자고. 거기있으면 다양한 얘기 많이 들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