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속한 날짜에 안와서 직접 사러 갔다왔는데...
배송중임
배송전에 환불해달랬는데 씹고 그냥 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기가막힌다
오늘 온다고 배송문자옴ㅋㅋㅋ 황당...^^ 그냥 갑자기 쓸데없는거 많아진 사람 되어버림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속한 날짜에 안와서 직접 사러 갔다왔는데... 배송중임 배송전에 환불해달랬는데 씹고 그냥 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기가막힌다 오늘 온다고 배송문자옴ㅋㅋㅋ 황당...^^ 그냥 갑자기 쓸데없는거 많아진 사람 되어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