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7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지금 폰 아이폰xr쓰는데 ㅠㅠ 자꾸 멈춰서 이번달에 아이폰16프로 구매할려하거든 지금 폰요금 데이터 무제한 달 7만원 내는디
자급제 알뜰폰..?뭐 좋대서 그거 하고싶은데 
자급제가 그냥 폰 기계 한번에 결제로 내가 사서 유심만 원래 쓰던걸로 바꿔끼는게 자급제아냐???
근데 폰 한번에 결제하는게 좀 부담스러워서 (신카없음)휴대폰 가게가서 약정걸고 월 얼마씩 내는거랑 고민중인데 
신카없으면 휴대폰 대리점 가서 폰사고 월 얼마씩 내는게 이득아닌가...?ㅠㅠ 폰 기계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나..너무 어렵다
알뜰폰+자급제 쓰고싶기도 한디 유심 뭐 어떻게 다른 유심으로 바꾸는지도 모르겠어 지금 쓰는 유심 11년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계구매했다 치면 유심이런걸로 알뜰?그런걸로 어케 바꾸는거지 ㅠㅠ 유심 그냥 인터넷으로 내가쓰는 통신사 유심 아무거나 사면되는거여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요금이 너무 많이 나가서 걍 일시불 박치기할까도 고민중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통신사 가입할때 유심 선택 함
핸드폰에 꼽는 유심으로 할지 아님 핸드폰 내장되어있는 E-sim으로 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하 진짜 이거 어제하루종일 찾아봣는데 너무 헷갈려서 내가아는게 맞나..?싶어서 휴 폰 8년만에 새거살려니까 넘 어려웤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5G 안쓰고 LTE 요금제 써도 충분함
나도 거의 무제한 11GB+매일2GB+이것도 다 쓰면 3Mbpps 쓰는데
한달에 핸드폰요금 17000원정도 나와
데이터 걱정 해본적 없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싸다..나 지금 7만원내는데 아까워죽겟음 ㅠㅠ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프로모션이 6~12개월 단위로 있어서 이때마다 계속 바꿔주긴 해야하는데 뭐 이것도 몇개월에 한번이고
2만원 밑으로 무제한 이용하는거 수고비라고 생각하고 쓰니깐 괜춘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급제는 말그대로 기기값만 쌩돈 다 내고 일시불로(신카 할부가능)사는거임. 걍 기계만 사고 요금제는 내맘대로 하겠다 할때 사는거
신카없어서 대리점가서 약정걸고 사겠다면 어쩔수없는데 나는 진짜 일시불이 부담스러우면 걍 부모님한테 신카할부해달라하고 내가 다달이 돈드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뜰폰 요금제쓰는건 걍 기계만 사면 인터넷에 알뜰폰 요금제 (통신사 많음 비교ㄱㄱ)해서 내 평소쓰는습관에 맞는걸로 사면됨. 그럼 유심 배송되고 끼우면돼
지금 xr쓰는거 약정은 끝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람들이 요즘 자급제진짜 많이쓰자나 이유가있을까?그냥 약정걸리는거 없이 매달 기계 요금 나가는게 뷰담스러워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비싼요금제 약정걸어 쓰긴싫고 기계만 사서 바꾸고싶을때 싼 요금제 쓰면서 기계도 바꿀수있으니까
나는 걍 자급제만 사서 씀. 그리고 비싼요금제 내면서 폰할부하는거 별로 이득이라는 생각 안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야겟다 .. 일시불로 구매할순 있는데 이게 왜좋은지?다들쓰는지 모르겟더라고 ㅠㅠ 자급제가 그럼 훨 좋다..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걍 약정묶이는게 싫었어. 2년동안 묶이면서 굳이 비싼요금제를 n개월동안 쓰는것도 싫고 그러다가 내 기존요금제는 저렴했는데 그 사이 없어져서 재가입 못하는 경우도 있었음.. 그래서 걍 자급제로 사서 내가 쓰는 저렴한 요금제 유지하거나 알뜰폰으로 쓰거나 우리가족은 그렇게 해. 잘 알아보고 좋은구매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친구들한테 물어봐서 많이쓰는 유심르로 규매해야겟다ㅠㅜ 다 알뜰폰쓰는구나..지금 요금7만원내는데 넘 아까워죽겠오 😓 고마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1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
17:37 l 조회 2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5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2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17:36 l 조회 9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5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
17:35 l 조회 10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8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5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1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3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24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1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3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39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4
17:31 l 조회 15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3
17:31 l 조회 31
아.. 퇴사하고싶다1
17: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