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폰 아이폰xr쓰는데 ㅠㅠ 자꾸 멈춰서 이번달에 아이폰16프로 구매할려하거든 지금 폰요금 데이터 무제한 달 7만원 내는디
자급제 알뜰폰..?뭐 좋대서 그거 하고싶은데
자급제가 그냥 폰 기계 한번에 결제로 내가 사서 유심만 원래 쓰던걸로 바꿔끼는게 자급제아냐???
근데 폰 한번에 결제하는게 좀 부담스러워서 (신카없음)휴대폰 가게가서 약정걸고 월 얼마씩 내는거랑 고민중인데
신카없으면 휴대폰 대리점 가서 폰사고 월 얼마씩 내는게 이득아닌가...?ㅠㅠ 폰 기계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나..너무 어렵다
알뜰폰+자급제 쓰고싶기도 한디 유심 뭐 어떻게 다른 유심으로 바꾸는지도 모르겠어 지금 쓰는 유심 11년댐..

인스티즈앱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