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3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
대표 사진
둥이1
난 주에 1번 정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어케 그렇게 자주해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난 막무가내로 나가ㅋㅋㅋ 놀다가 들어간다고 하던가 아님 연락 씹던가...ㅋㅋㅋ 일이년 그러니까 그냥 그러려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어후 어케 해ㅋ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학생? 직장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직장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박 안하고시퍼? 친구랑 간다고 뻥치거나 뭐그런거도 안하는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하고싶지..ㅜㅜㅋㅋㅋㅋㅋ 친구네 간다고 해볼까 생각한적도 잇는데 그러려면 연애 안할때도 친구집 가서 좀 자주고그러면서 밑밥을 깔아놨어야하는데 나 넘나 집에서만 자는 애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ㅌㅋㅋㅋㅋ지금부터라도 이미지 바꿀 수 이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울엄마 눈치가 보통이 아녀ㅋㅋㅋ 집비는날 남친 집에 초대햇다가 싹 치웠는데도 다음날 집에오자마자 집에 누구 왔다갔냐하는거 있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부모님이랑 사는 집에 부르다니 대박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직장인 / 친구랑 간다고 뻥치는 것도 그렇고 굳이 외박한다고 해서 더 사이가 깊어지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이제 곧 결혼하니까 매일 매일 붙어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헐 이런 사실이
결혼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애인이 빨리 같이 살고 싶다하는데 나는 거기에 빨리 나도 라는 말이 안나와서 미안하지만 ㅠㅠㅋㅋㅋㅋㅋㅋ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21이라 아직 외박은 못해봣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부모님 프리하신 편이기도 하고 어릴 때부터 밑밥 잘 깔아놔서 애인 만나는 외박만 일주일에 1~2번은 하고 그냥 친구들 집 가서 잘 때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부럽다ㅜ 애인이랑 외박하는 줄 아신단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모르셔 그냥 친구 집에서 잔다고 하거나 친구랑 여행 간다고 해 실제로 친구들이 전국 곳곳에 살아서 애인 없을 때도 자주 여기저기 가거든 부모님도 그냥 그러려니 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부럽네 ㅜㅜㅠㅠㅠ 나도 요샌 친구랑 여행가는 밑밥 많이 까는 중... 후... 잘먹히길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천천히 치밀하게 깔아둘수록 나중이 편해ㅋㅋㅋㅋ 나도 이렇게 되기까지 쉽지만은 않았어 쓰니 파이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주에 한두번 무조건 ,,
외박 원래 안 됐는데 나이도 차고 미리 외박한다고 말하니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하셔서 행복 연애 라이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친구 집에서 잔다고 그러고 2주에 한 번 정도 하는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안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남자가 나 만만하게 보는거 같아?
14:40 l 조회 3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2
14:37 l 조회 8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15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6
14:26 l 조회 63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3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38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5
14:19 l 조회 37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7
14:17 l 조회 52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40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13
14:04 l 조회 44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8
14:02 l 조회 58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3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4
13:51 l 조회 47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0
13:38 l 조회 144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90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74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73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2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83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