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고 싶은 맘 반 놓아주고 싶은 맘 반이야 ㅠㅠ 하
아직도 결정이 안된다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나도 만나서 얘기만이라도 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절대 못 만날 거 같았는데 약속 잡고 만나게 됐어... 둥이도 만날 수 있을 거야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톡 보낼까말까 고민중인데 그냥 보내볼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될 땐 진짜 보내야 후련하고 후회도 안 남더라... 나도 계속 고민하다가 눈 딱 감고 보냈거든 한 번쯤은 보내봐도 좋다는게 내 생각이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더 잡으면 진짜 차당당하고 완전 끝일까봐..
쓰니는 차인거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난 상황 이별로 차였어... ㅠㅠㅠㅠ 연락했을 때 상대가 항상 단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전날 좀 다퉜는데 일어나보니까 헤어지자고 톡 보내놓고 그 이후로는 연락을 아예 안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이고... 남친이 혹시 회피형이야? 회피형이면 진짜 시간 많이 지나고 연락하는게 재회 확률이 더 높긴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회피형 맞아ㅠㅠ 걍 톡 보내고 까이면 오히려 맘이 편할까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재회하고 싶은 거면 시간 더 지나고 연락하는게 낫구 둥이가 아예 끊어내고 싶으면 연락 바로 해보는 거도 괜찮을 거 같아 하 ㅠㅠ 회피형 진짜 머리 아픈데... 둥이 연애할 때 고생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상대가 잡혔으면 좋겠으면서도 단호하게 까였으면 싶기도하고 내 마음이 뭔지 모르겠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으앙 그건 나도 그래 지금 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어려워... 만나면 좋을 거 같긴 한데 또 힘들 거 같고 그래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쓰니야 난 너가 무슨 선택을 해도 응원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 나도 둥이가 어떤 선택을 하든 응원할게 🥹 우리 꼭 행복한 선택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러는 가야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기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삼전만 잔뜩사길 잘했다
06.24 16:39 l 조회 56
이것도 불안형 특징인가?2
06.24 16:38 l 조회 50
나 토익 500점대인데 800정도 맞으려면 얼마나걸릴까?1
06.24 16:37 l 조회 35
익들아 이거 고양이 눈병 걸린거야? 14
06.24 16:37 l 조회 96
고유가지원금 이사했으면1
06.24 16:37 l 조회 24
지금 삼닉으로 잃는 사람들 주식하면 안되는 거 같음2
06.24 16:37 l 조회 69
신라면 로제 컵라면 맛있나용??6
06.24 16:36 l 조회 42
아니ㅅㅍ 삼각김밥 매운건줄 모르고 샀는데 ㄹㅇ 개매워서 당황함5
06.24 16:36 l 조회 24
편의점 알바들이 폐기먹고 맛없다하는거 믿으면 안대
06.24 16:36 l 조회 42
따로 자소서 형식이 없는 회사들은 어떻게 자소서 시작해?..
06.24 16:35 l 조회 14
혼자할만한거 뭐있나16
06.24 16:35 l 조회 57 l 추천 1
카드결제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주인이 취소를 할줄모른데;;;22
06.24 16:34 l 조회 508
러닝 초보자들 하루에 얼마나 뛰어??2
06.24 16:34 l 조회 27
다들 키우는 고양이 몇 kg야???12
06.24 16:34 l 조회 50
친구 모임에서 이런 경우 아무 생각없어? 10
06.24 16:34 l 조회 79
페스티벌 가고 싶은데.. 사치 같다 ㅠ6
06.24 16:34 l 조회 18
편알 최대장점4
06.24 16:34 l 조회 35
난 환승이직 하는 사람들 너무 대단함ㅋㅋㅋㅋㅋㅋ
06.24 16:33 l 조회 54
요즘 알바도 하기 힘드네1
06.24 16:33 l 조회 36
젊을때 돈벌어야해…5
06.24 16:33 l 조회 49


처음이전7217227237247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