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9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1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은 2주정도 탔고 사귄 지 10일차야!

그래서 아직 서로에 대해 잘 모르고 안친한 사이야

어제 얘가 주차하는데 굳이~~~굳이~~ 앞뒤 각이 안나오는 자리에 주차하는 거야..(사진첨부했어)

그래서 내가 "여긴 주차하기 조금 힘들 것 같은데??다른 곳에 대자~" 라고 말했더니

자기(애인)는 주차 잘 한다면서 허세있게 후진 기어 팍!!넣고 전진기어 팍! 다시 후진기어 팟!!!!

넣어가면서 주차 하다가 결국 렉서스 박았거든??

(애인이 평소에도 허세가 좀 있어..)

내려서 보니까 1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로 패여있었어

그래서 난 얘가(애인) 번호 남길 줄 알았는데

패인거 한 5초 보더니 "아 몰라 지가 답답하면 연락하겠지 뭐" 이러고 모르쇠하는 거야

그런 행동보고 이건 아닌데.. 생각이 드는 거야ㅜㅠㅠ

이거 오바지..??


(노란색 화살표

[잡담] 익들아ㅜㅜ사귄 지 얼마안된 애인이 남의 차 박고 그냥 모르쇠하면 어떨 것 같아?? (사진첨부함) | 인스티즈

후진하면서 주차함)

대표 사진
둥이1
개정떨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허세+고집+남한테 피해주고 모른척+도덕성 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아니 굳이 저렇게 좁은 곳에 주차한 것도 이해가 안가고....아무리 박은 게 크기가 작다고 해도.. 연락처라도 남겨야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박았으면 적어도 당황하고 번호남기고해야 정상이지 이건 뭐.. 그냥 나몰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너무 당당하게 모르쇠해서 당황해버렷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ㅣ 뺑소니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를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차피 걸릴거 왜 모른척하는지
계속 사귀면 나도 그 급으로 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싫어 정떨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평소허세 에서 걸렀을텐데 ㅋㅋㅋㅋㅋ으
물피도주도 범죄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범죄잖어... 헤어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하....지가 잘못해 놓고 모르쇠 진짜 놀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웅.. 인성 쓰레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렉서스가 내 차라고 생각하니 개열받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칰ㅋㅋㅋㅋ나도 렉서스한테 감정이입합
미쳣나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애인이 저러면 나 진짜 개정색빨 것 같아 차주입장 누구보다 잘 알테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 개오바임 진짜로 와 저런애도 애인이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ㅋㅋㅋㅋㅋㅋ도덕성 결여 내가 제일 극혐하는데
왜 썸탈 때는 저런모습 안보여주다가 사귀니까 저러냐고~~
정털린다 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얼척이없어서 웃기네 답답하면연락하겠지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도덕성 결여된 애들은 바람 피워도 죄의식 못느끼고 행실이 별로야 기본적인...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오~ 물피도주 정떨어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정 들기 전에 빨리 알아서 다행이다 얼른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허세 무책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정털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1:07 l 조회 9
윤어게인 시위 나간 사람이랑 연애 가능해? 1
1:04 l 조회 7
이별 엮이지도 말걸 2
1:04 l 조회 17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1
1:03 l 조회 8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
1:03 l 조회 12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3
1:00 l 조회 9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2
0:59 l 조회 27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5
0:58 l 조회 33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31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11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1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31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1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25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22
내가 잘못한거야?5
0:37 l 조회 33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26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4
0:31 l 조회 50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7
0:30 l 조회 29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3
0:3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