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8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2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더보기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예민한 사람들도 당근으로 중고물품을 사나??

예민맘 기준이 머지?

대표 사진
익인1
예민한 사람들도 중고물품 많이 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대충 쿨거래할사람 찾는다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민한 사람들도 많이 사 근데 왜 예민맘이라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물건이라서 그런가? 다른 가족이 살 수도 있긴한데 예전에 엄마들한테 데인게 있는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육아용품이나 애기 물건이라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기 용품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옹키 댓글 그만 달아줘도 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용흔적가지고 네고안해준다는 말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대강 사용흔적 있는데 민감한 사람들은 피해달라 이런 뜻 같음 그게 애기들 관련 용품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래 하고나서 이게 이렇네 저게 저렇네 계속 연락오는 사람들 있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유아동 같은거에서 많이 보는데 흠이나 사용흔적 감수 안하고 진상 부릴거면 사지말라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상엔 염치없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고 사러 와서 새물건 사는 듯 개진상떠는 사람이 많아서 걍 오지말라고 못박아 놓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험상 안 적을 수가 없는게
분명 중고로 파는거고 중고로 사는거 감안해야 하는데 막상 새상품처럼 기대해서 그럼
의류쪽은 한 번만 세탁해도 헌 옷인데 옷이 쭐글하니
보풀이 펴있니....그럴거면 새 거 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는 사람한테만 예민하게 구는 사람들이 있음ㅋㅋㅋ 리얼 예민하면 남이 쓰던거 못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이거 맞는듯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지고 가서 나중에 물건 트집잡아서 환불 해달라고 함 그리고 알아서 다시 가져가라고 함 환불해주고 나눔했다치고 물건도 준적있어 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가 ㄱㅊ하다고 해놓고 사놓고 가져가서 딴지거는 사람 많으니까 걍 첨부터 써두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 확인하고 사놓고 나중에 이상한 트집잡으면서 환불해달라는 인간들있어서 ㅋㅋㅋ 나도 몇번 당하고 ***중고상품입니다 하자 사진으로 확인 꼭 부탁드려요 예민하신분 패쓰해주세요*** 이 문구 꼭 넣어 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근은 아니지만 돌판 중고거래 생각하면 얼마 안 하는거에 진짜 자세히 봐야 있는 흠집이나 찍힘으로 환불해달라는 사람들 말하는 거 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용흔적 있으니 감안하고 구매하라는거 아닐까?
아님 그 전에 사용흔적 있다 환불해달라
해서 그런 글 쓴거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이거여 사용흔적 있으니 감안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있어.. 중고품 사면서 새것 같길 바라는 예민한 사람들이... 후...^^ 분명 게시물에 사용감 이정도 있다 설명하고, 사진까지 자세히 찍어서 올려놓고 구매후 환불은 절대 안된다 적어놔도 뒤에 연락와서 자기 생각보다 사용감있는거 같다고 환불해달라면서 안해주면 신고하겠다하는 그런 종자들이 존재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뿌고 귀엽지 ㅋㅋ내토끼무드등🫶
16:59 l 조회 1
하닉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어
16:59 l 조회 1
불닭볶음면+냉면육수 이거 그냥 불닭볶음면이야 아니면 불닭볶음탕면이야?
16:59 l 조회 3
뿌링클 저녁으로 먹 말3
16:58 l 조회 9
임테기좀 밪조2
16:58 l 조회 14
300을 못넘네
16:58 l 조회 9
토익 이틀 벼락치기 해 봤음?
16:58 l 조회 5
컴활 자격증 있는데 엑셀 다 까먹었으면
16:57 l 조회 7
피씨방에 메가커피 들고 못 들어가 ? ㅠㅠ2
16:57 l 조회 17
굶어서 빼는 사람들 대단한 것 같음
16:57 l 조회 10
아침 일찍 장거리 움직인 친구가 저녁에 우리 약속에 참여하는데10
16:57 l 조회 10
햇빛 알러지 있는 사람들은1
16:57 l 조회 13
택배 분실됐는데 어케...3
16:57 l 조회 10
유튜브 업뎃 할때마다 업뎃 소개글은 도대체
16:56 l 조회 6
장례식 갈 때 엄청 어두운 네이비 색 셔츠 괜찮을까?7
16:56 l 조회 21
내 주변 99만 다 결혼함 ?4
16:56 l 조회 31
10년된 친구가 있는데 친하거든? 근데 만나면 재미가 없음7
16:55 l 조회 23
국민취업지원제도 하는데 면접보러 안가면 어케되나…?2
16:55 l 조회 23
진짜 사고싶은게 있는데 7월 중순에서야 살수 있어..2
16:55 l 조회 19
제미나이 왜케 리셋도ㅑ??
16: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