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1년차에 주임됨ㅎ 지금 3년 조금 안되었는데 3월부터 대리됨^^
사람없다고 걍 내가 하래 그래도 연봉협상 나름 잘되서 걍 다니려고... 이직해야지 이직해야지 해놓고 회사에 뼈 묻게 생김 ㅎㅎㅎ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
|
입사 1년차에 주임됨ㅎ 지금 3년 조금 안되었는데 3월부터 대리됨^^ 사람없다고 걍 내가 하래 그래도 연봉협상 나름 잘되서 걍 다니려고... 이직해야지 이직해야지 해놓고 회사에 뼈 묻게 생김 ㅎㅎㅎ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