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이미 다녀왔고 학부 새로 준비해서 토플 하는데 겁나 스트레스받음ㅋㅋ 리스닝이랑 리딩은 그닥 안어려운데 스피킹이랑 라이팅이 개 짜증나 아이엘츠가 훨 쉬울듯 토플 말 잘해도 한번만 버벅거리면 점수 박살나고 라이팅은 걍 답이 없다..^^
|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
|
유학 이미 다녀왔고 학부 새로 준비해서 토플 하는데 겁나 스트레스받음ㅋㅋ 리스닝이랑 리딩은 그닥 안어려운데 스피킹이랑 라이팅이 개 짜증나 아이엘츠가 훨 쉬울듯 토플 말 잘해도 한번만 버벅거리면 점수 박살나고 라이팅은 걍 답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