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케택 요즘도 지연 많이 돼?
06.27 00:07 l 조회 7
디카페인 마셨는데도 잠이 안오네 망했다
06.27 00:07 l 조회 3
일본어 공부할 맛난다7
06.27 00:06 l 조회 85
인티에 모쏠들 많다는거 ㄹㅇ이야?5
06.27 00:06 l 조회 52
겅주 2박3일 숙소 제외하면 인당 얼마나 들까????
06.27 00:06 l 조회 8
다들 에어랩 살때 주는 보관함 버렸어??3
06.27 00:06 l 조회 17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잖아 그럼 페디는
06.27 00:06 l 조회 12
하 공용 건조기 차례 기다리는데 개열받네
06.27 00:05 l 조회 10
26살인디 모아놓은돈 딱 100만원임...ㅎㅎ27
06.27 00:05 l 조회 540
아 샤갈 2층인데 누가 현관나와서 방구 조오올라 뀌고감2
06.27 00:05 l 조회 30
워터파크 기구탈때 모자 벗어야돼?? 6
06.27 00:05 l 조회 15
난 남익이지만 솔직히 한국 남녀가 젤 이쁘고잘생김3
06.27 00:04 l 조회 23
너넨 생리끝난 날 기준이 뭐임?10
06.27 00:04 l 조회 322
머리만지는게 화장보다 훨 어렵지 않음?????5
06.27 00:04 l 조회 20
타오바오 요즘에도 아이폰 세관 빡세?
06.27 00:04 l 조회 4
1-2주동안 일키로 빠짐
06.27 00:04 l 조회 32
2주된 신입인데 나도 같이 남았어야했나9
06.27 00:03 l 조회 331
노키즈존 찬성론자들은 왜 아동혐오의 일환이라고하면 부정하지1
06.27 00:03 l 조회 15
이성이 나 귀여워하면 설레는데6
06.27 00:03 l 조회 280 l 추천 1
20대초에 다섯살차이면 불편해?2
06.27 00:02 l 조회 16


처음이전2212222232242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