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전 ㅋㅋ
8:09 l 조회 121
아침 날씨 너무 좋다 ㅜㅜ2
8:09 l 조회 23
빨리 회사 나가고 싶다
8:09 l 조회 14
아 나도 편의점 하고싶다 ㅠㅠ2
8:09 l 조회 29
근데 180까지 떨어졌을때도 이난리였음 ㅋㅋㅋㅋㅋ2
8:09 l 조회 462
예스24 책 배송이 이렇게 느렸나
8:09 l 조회 6
지원금으로 사기 싫은데2
8:08 l 조회 32
러닝하는 익들 몇키로 뛰어? 2
8:07 l 조회 22
하닉 삼전기 지난주에 다 팔고 나오길 잘한 거 같아 2
8:06 l 조회 305
레트로 디카 4만2천원짜리 찾음10
8:06 l 조회 35
잡채밥군만두랑 팔천순대(모듬,암뽕)1
8:06 l 조회 6
나 친구한테 들은 어이없는 번따남 얘기
8:06 l 조회 26
와 하이닉스 납치당할뻔10
8:06 l 조회 2542
인스타하는애들 왤케 싸가지없이 언팔을 하지5
8:06 l 조회 46 l 추천 1
300에 물린애들 머리 뜨끈끄끈하겠네9
8:05 l 조회 1307
오늘도 폭락인가..
8:04 l 조회 150
내이름 영어로도 가능한데 그대로 쓰는게 좋나?5
8:04 l 조회 25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11
8:03 l 조회 56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4
8:01 l 조회 15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23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