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2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썰 풀어줘 ㅠ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나 엣티제인데 재회함 근데 다시 헤어지긴 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헤어지고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됐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권태기 와서 헤어졌고 4개월 뒤에 먼저 연락 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렇구나 둥이는 상대방이 상처받고 지치게 했는데 나중에 더 나은 사람이 돼 있으면 다시 만날 수 있을 거 같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 마음이 아직 안 끝났으면? 솔직히 더 나은 사람이 됐는지 안 됐는지는 부딪혀봐야 아는거니까 내 맘을 기준으로 볼 듯 내가 아직 더 해보고싶은지 아닌지 더 해보고싶으면 또 상처받더라도 만나보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렇구나 ㅠㅠ 그럼 일단 내가 성장하고 재회는 나중에 생각해야 겠다 고마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
21:32 l 조회 16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6
21:31 l 조회 10
넌 나에게
21:26 l 조회 10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16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31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5
21:19 l 조회 25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4
21:12 l 조회 47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2
21:09 l 조회 40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35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6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4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7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1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29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62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9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2
20:47 l 조회 51
카풀1
20:46 l 조회 12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