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는 물건 많으면 한번에 사면 안돼? 누가 그러면 바보라고 한번 사면 뭔 재구매 쿠폰 나온다 이러길래..... 참고로 첫구매는 이미 한번 햇음 ㅠㅠ 어떻게 해야 싸게 잘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