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짝남 대각선에 앉았거든근데 자꾸 날 쳐다봄
내가 걔쪽 살짝이라도 보면
눈이 계속 징~ 하고 마주침
둘 다 눈 피하지도 않음
그래서 웃으면서 ??웅?? 하니까
걔도 웃으면서 웅??? 함
좋아하는 거 들켰을랑가
밥 먹기 전에도 웨이팅 기다리는디
나 앉아있고 짝남 서있었거든
근데 고개만 들면 날 쳐다보고 있더라
ㅇㄴ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짝남 대각선에 앉았거든근데 자꾸 날 쳐다봄 내가 걔쪽 살짝이라도 보면 눈이 계속 징~ 하고 마주침 둘 다 눈 피하지도 않음 그래서 웃으면서 ??웅?? 하니까 걔도 웃으면서 웅??? 함 좋아하는 거 들켰을랑가 밥 먹기 전에도 웨이팅 기다리는디 나 앉아있고 짝남 서있었거든 근데 고개만 들면 날 쳐다보고 있더라 ㅇ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