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6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뱅 후불교통 써 본 사람 제발 | 인스티즈

오늘 당장 쓸 수 있는 교통카드가 이거뿐인데 계속 이zr이야 ㅠㅠㅠㅠㅠ 

토스에 연동해놔서 계좌이체는 되는데 교통카드로 이용가능할까…? 어플기능만 사용못한다는 뜻이야 이거?

대표 사진
글쓴이
실물카드는 당연히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플 문제인 거 같아서 카드 될 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탁스 사면 잘 써?
17:40 l 조회 2
제미나이 미쳤나봐 아부를 왜이런식으로 하지
17:40 l 조회 2
세무소 다니는 익들 있어? 혹시 월급날 며칠이야?1
17:40 l 조회 3
혹시? 에이 설마 아니겠지 < 이러면 보통 맞지?
17:39 l 조회 11
저녁수영 다니는 분!!
17:39 l 조회 3
우울증 이것도 우울증이야?
17:39 l 조회 4
왜 컵라면은 일본거가 더 맛있을까??2
17:39 l 조회 13
타로 보고 싶은 사람 봐줄까?2
17:39 l 조회 4
아 주변에 임신한 애들 많아지니깐 좀 귀찮네 … 1
17:38 l 조회 13
60계 vs 뿌링클2
17:38 l 조회 8
요즘 합격하는 사람이 많은건가 자꾸 알고리즘에1
17:38 l 조회 12
요즘 봉지라면 뭐가 맛있어3
17:38 l 조회 8
심심한데 뭐 할만한거 없을까
17:38 l 조회 3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8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5
17:37 l 조회 17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13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2
17:36 l 조회 6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7
17:36 l 조회 49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14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2
17:3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