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남주들이랑 티키타카하다가 한 명 잡아다 사귀고 해피캠퍼스라이프~^^ 로 끝냈어야 됨
안경은 초반에 너무 얼척 없게 하차시키고 체대 빡빡이는 캐붕 미친 개에바고
바니는 그냥 진짜 이해 안 되고 어이 없음
진짜 개최악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걍 남주들이랑 티키타카하다가 한 명 잡아다 사귀고 해피캠퍼스라이프~^^ 로 끝냈어야 됨 안경은 초반에 너무 얼척 없게 하차시키고 체대 빡빡이는 캐붕 미친 개에바고 바니는 그냥 진짜 이해 안 되고 어이 없음 진짜 개최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