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생일 이런거빼고 몇일or몇주년 발렌타인 이런거 챙겨? 사귀는 날 일일이세는거야? 나는 10대 학생도 아시고 20살21살 먹은 성인끼리는 안주고받는게 맞다 생각했거든 대부분 챙겨? 모솔이라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서로 생일 이런거빼고 몇일or몇주년 발렌타인 이런거 챙겨? 사귀는 날 일일이세는거야? 나는 10대 학생도 아시고 20살21살 먹은 성인끼리는 안주고받는게 맞다 생각했거든 대부분 챙겨? 모솔이라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