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66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1.지금 다니는 회사 (1년차)

- 큰 중소고 연봉 4350 (영끌)

- 회사사람들이랑 친함 업무 나름 적응됨

- kpi 기준 빡빡하고 해야할일많지만 바쁜시기아니면 야근 거의 x

-중식있고 왕복 두시간 사십분쯤..

- 나름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음

-부서가 크지 않고 할일이많아서 물경력은 아니긴함 ㅋ..


2.이직 고려중인 회사

- 대기업계열사고 연봉은 영끌해서 사천중후반쯤 ? 예상

(신입으로 들어가서 기본급은 현재회사보다 조금 낮고 성과금등 포함)

-회사평보면 물경력이라는 평도 좀 있음..

-현재 다니는 회사보다 부서가 크고 사람도 많음

-재택지원함 복지 이것저것 많음 

-대기업치고 연봉 낮음

-일년반정도의 경력 버리고 신입으로 처음부터 다시 적응해야한다는 약간의 부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7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17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2
15:17 l 조회 20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11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47
15:16 l 조회 809
케이찹사라다 뭐가 맛있어
15:16 l 조회 9
sns 안하는 20대 신기해?13
15:16 l 조회 29
새팀장 미
15:16 l 조회 6
머리큰 사람이 근접샷이랑 원거리샷이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듯
15:16 l 조회 19
자폐잇는 애기 집 부모님들은 애 어디서 키울까2
15:16 l 조회 39
와 존잘남 첨 봤음1
15:16 l 조회 44
마이클 잭슨 노래 갑자기 왜 뜨는 거야??4
15:15 l 조회 40
장마 7월 되자마자 바로 오겠지?
15:15 l 조회 5
턱선 바싹 말린 남자 좋아하는데 별로 없어서 슬픔5
15:15 l 조회 19
나는 KFC 에그타르트를 먹으려고 태어났구나2
15:15 l 조회 23
요즘 사람들 그냥 기본적으로 다 날이 서있는듯... 4
15:15 l 조회 130
롤이 원래 어려운 게임이야?3
15:15 l 조회 11
밖에나가지마 3
15:15 l 조회 76
Infj 익들 있어?
15:14 l 조회 8
통제성향이 기본으로 깔려있는 사람들 피곤하겠다7
15:14 l 조회 164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