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77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5/2/13) 게시물이에요

7월말... 시간이 여름밖에 안나서 이때밖에 못가...

미국(7~9일정도)

장점 : 초대받아서 가는거라 비행기표값만 내면 됨

단점 : 비행기표값이 300정도, 혼자가서 경유해야됨(경유경험 1도없음..)


일본(4박5일정도)

장점 : 가깝고 미국보단 돈 덜 씀, 친구랑 갈 수 있음

단점 : 내가 다 내야함(내몫), 일본여름...

대표 사진
익인1
미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냐하면 일본 여름은 진짜 개짜증남
미국은 어느지역인지는 몰라도 내가 한여름 사막도 가봤는데 오븐에 구워지는 기분이긴 해도 습하진 않아서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일본여름 찍먹은 해봤느데 힘들긴했어.. .미국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은 짧게도 언제든 갈수 있잖아 미국 갈 수 있을때 가는게 좋다구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 근데 어디서 경유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직 모르겠어! 보니까 선택지가 좀 있더라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 이 기회에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히 미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걸 고민하는게 신기
당연히 미국이지

미국 비행기표 300만 내고 가는게 얼마나 큰
이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지??? 미국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국
일본은 진짜 친구랑 싸울수도 있음 ㅜ 더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
경유 별것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미국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랜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미국 올랜도 나 다녀왔는데 무조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1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국 !!
돈도 돈인데 여름에 일본 진짜 더워서 여행못함
글구 이럴 기회에 미국도 가보면 좋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 VS 일 뭐 땜에 퇴사할래?
15:48 l 조회 1
현차 개줘패고 싶네 얜 오른것도 없다고
15:48 l 조회 1
포타 연예인 사주보는 분한테 사주해설보는 거 ㄱㅊ?
15:48 l 조회 1
팔고 이제샀으면
15:48 l 조회 1
본인이 체력좋고 깡있는데 할 직업없으면
15:48 l 조회 1
'음주 뺑소니' 복역 김호중, 30일 출소…가석방 심사 통과
15:48 l 조회 2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
15:48 l 조회 3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10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1
15:47 l 조회 8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5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5
15:46 l 조회 17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3
15:46 l 조회 37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7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2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46 l 조회 27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28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2
15:46 l 조회 21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3
15:46 l 조회 11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3
15:46 l 조회 26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