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솜빼고 오니까 그나마 살것같아 진짜ㅠ
아직 입이 안벌어져서 밥먹기가 너무 힘들긴한데 솜 빼기 전에는 솜이 너무 깊게 들어가있어서 코로나검사하는 느낌이 24시간연속 쉬지않고들었는데 솜 빼니까 드디어 좀 살것같아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2/13)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솜빼고 오니까 그나마 살것같아 진짜ㅠ 아직 입이 안벌어져서 밥먹기가 너무 힘들긴한데 솜 빼기 전에는 솜이 너무 깊게 들어가있어서 코로나검사하는 느낌이 24시간연속 쉬지않고들었는데 솜 빼니까 드디어 좀 살것같아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