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37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1년 전 (2025/2/19) 게시물이에요

숙소 예약해야하는데 너무 어렵다...

가격 쫌 낮추면 바퀴아니면 쥐 나온다는 리뷰 있거나 도미토리 뿐이고

쫌 크기 작아도 깔끔하고 리뷰 괜찮은곳은 가격이 확 올라가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저번달에 다녀왔옹 확실히 좀 깔끔해보이는 곳은 가격대가 있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 어디까지 생각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박에 6만원 까지? 10넘어가면 부담인데 10넘어야 깔끔한곳 많더라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소 10은 생각해야 할 것 같은데,, 홍콩은 진짜 다 비쌌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홍콩 숙소는 가성비 포기하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딱 가격만큼 해주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수기에도 6은 안됨..
타이베이도 6으로는 못갈텐데 홍콩에서 어케구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숙소 원래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미토리는 가먼 청킹먄션에서 자게될껄?
나 10만원초반대에서 잤는데 차갑~미지근한물밖에 안나와서 여행 망침 감기걸리고.. 숙소 안그래도 추운데 ㅠ무조건 10만원중반대로 잡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박에 6만원은 청킹맨션밖에없음 최소13은 생각해야됨 아니면 홍콩 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 리뷰보기전엔 3만원짜리 숙소 많길래 싸다 하고 예약하려했는데 리뷰보니까 완전 개판이더라고
어떻게 타협좀 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다 청킹맨션 ㅋㅋ 좀만 찾아봐도 나오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다 위치가 비슷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소 10만원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홍콩 슉소는 ㄹㅇ비싼데 잡아… 나 5-6만원 하는데 잡앗는데 ^_^ ㅋㅋㅋ…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이거까지 보니까 확신이 선다 날짜 좀 줄이고 숙소가격 올려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홍콩 땅값 집값 ㄹㅈㄷ라.. 숙소도 비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숙소에투자하세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올 1월 초에 한국인들 후기 많은 아이클럽 셩완 갔다왔는데 나쁘지않았어 숙소값 1박에 10만원대였던거로 기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새벽도착해서 8만원짤이랑 25만원짤 둘다 자봤는는데
8만원짤 방음안되고 1박에 25만원정도 줘야 퀘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박에 20은 잡아야 그래도 잘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홍콩은 숙소 가성비하면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비싼곳가 나는 5성급 갔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더시티뷰였나 침사추이 위쪽에 있는 4성급 호텔 ㄱㅊ았어 1박에 인당 8만원대로 예약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하철역 바로 옆에 있어서 위치 좋고 깔끔했음 시끄럽지도 않고
다만 내가 묵은 방은 뷰가 숲뷰? 뒷산뷰? 였어서 좀 트인 느낌 없긴했는데 가격대비 만족했었어
한국인들한테 유명한곳은 아이클럽 이비스일텐데 여긴 방음 약하고 춥다 들어서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시티뷰 여기 딱 맘에든다 솔직히 큰방은 필요없고 작아도 혼자 깨끗한 방이 필요했는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기 1박에 10만원 넘는 돈인데 .. 그 돈이면 침사추이 쪽으로 내려오는게 더 좋음 저 쪽 볼 거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퍼시픽 어쩌구에잤는데 좋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홍콩섬쪽은
이비스랑 아이클럽셩완이 한국인들한테 가성비로 유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은데 잘려면 1박에 15 20은 줘야됨 그 이하는
모텔수준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쥐랑 바퀴 진짜야? 갈려했는데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동남아 + 대만 홍콩 마카오는 열대기후라 바퀴가 엄청 많아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주변에 남들은 아무도 모르는데 너네만 느낄수있는 쎄한 친구나 지인 특징이 뭐야?
23:12 l 조회 1
패브릭으로 된 의자 쓰는 익들아 청소 어케 해?
23:12 l 조회 1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1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1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1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1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1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1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1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1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
23:11 l 조회 1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23:11 l 조회 1
93년생이면
23:11 l 조회 1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
23:11 l 조회 1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
23:10 l 조회 1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3:10 l 조회 1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
23:10 l 조회 1
방쿡이 개귀여움1
23:10 l 조회 8
썸남이 카톡으로 할말 있다고 해놓고 막상 만나니까 안함
23:10 l 조회 2
다들 염색 주기가 얼마야? 한달에 한번씩하는거 오바야?
23:1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