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ADHD
메디키넷 10mg 복용중이야
경증 ADHD에 아직 약용량이 적어서 그런가.... 복용 3일차까진 어느정도 효과 있는 거 같은데 일주일 째인 지금은 효과도 들쑥날쑥하고 약간 있었던 부작용도 거의 없어졌어
내일 20mg 증량한다는데 진짜 계속 복용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ADHD 메디키넷 10mg 복용중이야 경증 ADHD에 아직 약용량이 적어서 그런가.... 복용 3일차까진 어느정도 효과 있는 거 같은데 일주일 째인 지금은 효과도 들쑥날쑥하고 약간 있었던 부작용도 거의 없어졌어 내일 20mg 증량한다는데 진짜 계속 복용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