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잡담] 오늘이 이중바닥 아닐까? | 인스티즈

혹시 저번처럼 또??

대표 사진
개미1
아무도 몰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계속 털거야 삼전 실발 하닉미상장까지 가볍게 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그럼 월요일도 내릴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콩털기 하듯 계속 털거임 잠깐 올리고 또 털고 결국엔 상방으로 가겠다는거 가벼워야 갈수 있으니까 월욜은 주말에 뭔일 있느냐 따라 달라질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들어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너무 어렵다 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105 13:585667 0
아 근데 주식 이게 맞나 서킷이 무슨18 12:122314 0
담주 월욜 하닉 하락세 갈 거 같은데18 3:1114124 0
스퀘어 물린익들 평단가 얼마야 16 9:22925 0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16 16:56494 0
드디어 반도체주있음청년,,
17:41 l 조회 27
타미우 주주 있니20
17:28 l 조회 35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16
16:56 l 조회 651
현차 2만원 올랐다고 기특하게 느껴짐 1
16:48 l 조회 67
노텍아 좀 움직여2
16:47 l 조회 18
하닉 평단 275됐다7
16:36 l 조회 154
하닉 오늘 다시 들어갔는데15
16:33 l 조회 2241
지금 사면 다음주 중에 무조건 10% 먹는 주식 추천1
16:29 l 조회 206
나 하나만 골라줄 사람2
16:24 l 조회 33
하닉 평단 낮추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11
16:09 l 조회 198
하닉 255층 오늘도 잘 버텼다....
16:08 l 조회 60
다음주 불안한이유는2
16:07 l 조회 253
하닉있음청년 됨 이제 안볼란다 3
16:03 l 조회 119
다들 인티 믿지말고 공부해서 투자하자10
15:59 l 조회 102 l 추천 1
연관 메뉴 🔗
코인
하닉 어제 팔걸5
15:47 l 조회 248
넥장에서 사는건 ㄴㄴ야?2
15:46 l 조회 138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243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4
15:38 l 조회 73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77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2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