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51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이 글은 1년 전 (2025/3/02) 게시물이에요

[잡담] Skt익들아 요즘 데이터 잘 터져...? | 인스티즈이건 항상 4칸 잘 뜨는데 요새 데이터가 너무 안터져 유튭뮤직 재생해듀 로딩 오래 걸리고 카톡도 가끔 안보내질 정도로 안터져..

대표 사진
익인1
난 잘터짐ㅇㅇ
하철 특정구간빼곤... 거긴 걍 다 안터지더파 한강위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씨 난 모든 장소에서 다 이래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반디.... 폰 통신모듈 맛갔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베트남 2g 3g에서도 카톡은 보내지던데 카톡도 안보내지는거 보고 충격받음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잘터지는듯 휴대폰 끄고 다시켜봐 아니면 사람많거나 기기문제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온오프 유심 뺐넣 다해봄,,,내 폰 문젠가 진짜 아 겨우 2년썼는디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요즘 잘 안 터지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익인이 폰 어떤거 써?ㅠㅠ폰문젠지 뭔지도 모르겠다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13미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데이터 다 썼나 싶었는데 3월 1일이였다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심지어 무제한인데!!!!!!!아 넘 스트레스받아ㅠㅠㅠㅠ지하철에서 폰 할 생각이 안듬,,,인스타 유튭 다 로딩중이라 뭘 보지도 못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나더 13미니 에스케이인데 잘 안 터져 왐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 13미니인ㄴ데 미친듯이 안터져 sk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은 쫌 ㄱㅊ아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며칠전에 kt망 알뜰에서 skt망 알뜰로 바꿨는데 kt망일때는 살짝 느리지만 꾸준히 잘됐는데 skt망되니까 빠를때는 겁나 빠른데 안될때는 겁나 느려... 일부러 집에서 데이터 써봤는데도 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편차가 커ㅋㅋㅋㅋㅋ나 지금 댓글 잘 달리는거 보면 지금은 또 잘 돼,,,,근데 안될때 ㄹㅇ 끝까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머 난 잘 되는데 유심을 아예 바꿔보는 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까,,,,생각해보니까 지금 유심 거의 6-7년 쓰긴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작년에 하도 안터져서 skt에 저나해보거 그랫는데 별문제 없다는거ㅠㅠ 근데11월에 폰바꾸고 싹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진짜 기기문제일수도 있겠댜,,,,지금 이 댓글도 알림 이제 와서 이제 댓글 다는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기모야..?! 나 전에 아이폰14엿는데 16프로로바꾸고 저런문제 느낀적없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이폰13미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여즘 갑자기 카톡 잘 안보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잘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5g무제한인데 요새 겁나 느려.... 폰은 갤24+라 오래된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새벽에 한번씩 끊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터져 한번도 안터진다 느낀적 없었어
유심이나 기기 문제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나도 저래💦💦💦💦💦 심지어 우리집
외이파이도 skt인데 와이파이도 하루에 한번씩은 꼭 맛감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우리집 와이파이도 지금 skt묶여있는데 지금 아예 안되는 수준이라서 가족들 다 데이터 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콘서트에서 나만 정말 느리더라 ㅎ sk인디 ,,유심한번 바꾸러가야하나 ㅠ 유심도 오래쓰먄 느리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ㅋ지난주의 나의 모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kt쓸때 더 안터졋어서 skt바꾸고는 잘되든디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skt인데 요새 자꾸 느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도! 나는 상단에 5G인데도 로딩중일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12미닌데 안터져 심지어 통화소리도 갑자기 이상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
13:20 l 조회 1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
13:20 l 조회 1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
13:20 l 조회 1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
13:20 l 조회 2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
마운자로 후기
13:19 l 조회 8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4
13:19 l 조회 11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1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12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6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5
13:17 l 조회 25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4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6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9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8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10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5
13:16 l 조회 16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8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